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이유비 나이 견미리 부모 아빠 가족 동생

탤런트 견미리 딸로 굉장히 유명한 이유비씨가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더라구요. 옛날에 제가 즐겨보던 드라마 중에 시를 잊은 그대에게 라는 드라마가 있었는데 장동윤, 이준혁, 그리고 이유비가 출연했던 드라마로 은근 재밌게 잘 보고 있었던 터라 반가운 마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얼굴이 정말 하얗고 눈도 크고 정말 어리게 귀엽게 생긴 외모인데 나이가 생각보다 있더라구요. 이유비 나이는 1990년 11월 22일생으로 2020년 기준 올해로 31살 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있죠? 20대 초반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동안 미모를 자랑합니다. 이유비는 견미리의 딸인 것으로 유명한데, 딸의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이유비 악플을 보고 화가 나서 너 누구니?라는 댓글을 달았다는 일화를 공개했죠~. 아무리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다른 사람들에게 싫은 소리를 듣기도 하는 직업이라지만, 부모님 입장에서는 딸에게 달린 악플이 참 마음이 아플 것 같습니다.

이유비 부모는 견미리 씨와 임영규 씨인데 견미리가 이혼을 해서 새아빠랑 살고 있는데, 그 아버지가 주가조작 사건에 연루되어 한바탕 소동을 치뤘습니다. 아버지 이씨는 자신이 이사로 근무한 코스닥 상장사 a사의 주가를 인위적으로 부풀려서 23억 7천만원여원 상당의 차익을 챙겼다는 혐의로 기소되었었는데요, 이씨는 2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이때문에 견미리 팩트로 유명한 age20의 모델이었던 견미리씨의 홈쇼핑 하차 청원까지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씨가 무죄를 선고받았지만, 악플과 계속해서 허위 사실들이 유포되며 이유비씨가 고소하는 지경까지 이르르는 등 큰 일을 치뤘습니다.

이유비 가족은 동생 이다인과 남동생이 있는데, 이다인 또한 연예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동안 미모인 언니와는 다르게 성숙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1992년생으로 2020년 기준 올해로 29살입니다. 역시 나이를 생각하면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 언니보다는 성숙한 외모를 보여주어 둘이 별로 닮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같이 찍은 사진을 보면 또 닮았더라구요~. 유전자는 신기합니다. 이번에 라디오스타는 9월 30일에 방영이 되는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라스'만 같아라' 특집으로 꾸며지며 백일섭, 이유비, 성동일, 김희원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라 정말 재밌겠더라구요. 그나저나 이유비가 벌써 데뷔 10년차인줄은 몰랐네요. 동생 이다인과 머리채를 잡은 사연 등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공개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라스를 본방사수 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