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차정원 가방 패션 인스타그램

오늘은 인스타그램 스타 차정원 가방 패션 등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차정원은 1989년 10월 18일 생으로 현재 32살입니다. 본명은 차미영이고요, 부산 출신입니다. 부산 여자 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고 , 2012년 <무서운 이야기>로 데뷔하였답니다. 사실 작품으로 막 주목받기보다는 패션과 가방 등등 매치를 잘하는 스타일리쉬한 인스타그램 속 모습으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얼굴도 청순하면서 여리여리 예뻐서 인기가 여성들 사이에서도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아주 좋답니다. 저도 자주 구경하러 가는 편인데 정말 옷을 잘입더라구요. 옷이 많기도 하지만 자주 보이는 아이템들을 예쁘게 매치를 잘해서 더욱 구경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차정원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이는 아이템들을 조금 가져와봤답니다.

 

차정원 패션에서 자주 보이는 제품들은 르메르 입니다. 이 사진의 자켓도 르메르의 제품이고요. 가방은 셀린느 제품입니다. 신발은 보테가베네타예요. 이 브랜드들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머리를 단발로 자른 것도 산뜻하면서 잘어울리더라구요. 염색한 색깔도 잘어울리고 페디큐어 색깔까지 예쁘네요. 전반적인 색감 조합같은것도 굉장히 잘하는 것 같아요. 이런건 스타일리스트가 해주는 걸까요? 아니면 자기가 직접 하는 걸까요? 원래 본인도 센스가 있는 것 같긴 한데 궁금해집니다.

이 사진의 원피스, 참 예쁘죠? jsny라는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신발은 뉴발란스이고 가방은 샤넬입니다. 이 가방도 몇번 들었더라구요. 신발은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 이렇게 원피스에 신은것을 보니 또 새롭네요. 여성스러운 원피스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신으니까 캐쥬얼하면서도 참 센스있어 보입니다. 옆에 강아지도 정말 귀엽죠..

 

가방은 보테가 베네타 제품입니다. 보테가와 르메르, 샤넬과 셀린느 그리고 에르메스 등등을 들더라고요. 특히 르메르와 마르지엘라를 애용하는 것 같습니다. 보면 거의 르메르거나 마르지엘라더라구요. 돈 없는 저는 오늘도 대리만족에서 그치지만 나중에는 꼭 돈 많이 벌어서 예쁜 가방 예쁜 옷 예쁜 신발 마음껏 사서 신고싶네요. 대리만족 제대로 시켜주는 차정원 인스타그램 구경은 여기까지 마치고 나중에도 몇개 데려와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