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임영웅 어머니 아버지 가족사 수입 이상형

오늘은 임영웅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랜시간 힘든 무명시기를 거쳐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영웅인데요, 어머니와 굉장히 각별한 듯 하더라구요. 찾아보니 아버지 없이 어머니가 혼자 길렀다고 합니다. 그 노고가 얼마나 컸을지 가늠도 되지 않는데요, 아버지가 어렸을 때 돌아가셨다고 하더라구요. IMF시기가 오기 얼마 전, 엄마가 나이가 채 30살도 되기 전에 돌아가셨는데, 그때 임영웅은 5살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어머니가 힘든 상황이였어서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 약 1년 조금 넘는 시간동안 큰 삼촌 댁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때 엄마가 많이 보고 싶어서, 유치원 가방에 매달려있는 엄마 사진을 붙잡고 매일 울었다고 해요. 사진을 보면서 밤이건 낮이건 많이 울었다고 하는데 어린 나이에 얼마나 힘들었을지 가늠도 되지 않습니다. 어린 아들을 놔두고 가는 어머니 맘도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요.

1990년생으로 올해 2020년기준 31살인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 나와서 굉장히 유명해지고 인기가 생겼습니다. 임영웅 엄마는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엄마는 남편이 떠났을 때, 그 충격을 감당하는 것도 어려운데 주민등록등본에 세대주 사망이라고 써있었던게 참 마음이 아프고 힘들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래도 그 몫까지 아들이 살뜰하게 챙기고 살펴주니 참 좋을 것 같아요. 하나 있는 아들이 번듯하게 잘 커서 마음이 참 든든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어머니가 재혼했다는 루머가 있는데, 루머일 뿐 재혼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임영웅 흉터는 얼굴에 깊게 있는데, 이거은 어린시절에 담벼락에 꽂혀있는 유리병에 얼굴이 찍히는 사고를 당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어렸을 때 돈이 없어서 제대로 된 수술을 받지 못했다고 해요. 30바늘 정도 꿰맬 정도로 큰 수술이었다고 하는데, 이게 콤플렉스 였는데 미스터트롯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극복했다고 합니다. 수입은 40억이라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지금 정수기,차량,커피, 샴푸 등등 아주 다양한 광고의 모델로 활동중인것을 생각해보면 그리 거짓말같지도 않습니다. 이상형은 웃는 것이 예쁜 사람이며 지금 여자친구는 없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