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유키스 케빈 나이 이상형 본명 국적 키 가족관계

숨듣명, 일명 숨어서 듣는 명곡에서 당당히 탑 랭킹을 차지하고 있는 '시끄러'와 '만만하니' 띵곡을 내놓은 그룹, 유키스를 보다가 갑자기 어렸을 때는 동호에 가려 있는 줄도 몰랐던 (그때의 나를 매우 쳐라) 케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1991년 11월 25일 생으로 2020년 기준 우리나라 나이 30살인데요. 2008년 유키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러니까 18살에 데뷔를 해서 무려 12년차(!!) 가수인거죠. 국적은 미국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댄빌에서 태어났고, 본명은 케빈 우, 한국명은 우성현입니다. 우씨라니 정말 특이한 성씨네요. 이름도 참 예쁘죠?

얼굴이 귀엽상인데 키가 180cm이고 몸무게는 55kg입니다. 정말 슬림한데요, 종교는 개신교이고 음악 감상과 영화 감상, 독서와 작곡이 취미이며 특기는 피아노 연주이고 기타 연주와 팝핀 댄스 그리고 영어(!)가 특기라고 하네요. 아니 미국 사람이니 영어가 모국어라고 할 수 있는데 특기가 영어라니 뭔가 귀엽네요 ㅋㅋㅋ 그리고 찾아보니 활발하게 활동을 한 것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트위터 팔로워수가 100만에 이릅니다. 이상형을 알아보자면, 어렸을 때는 외적인 면을 많이 봤었는데, 이제는 말이 잘 통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웃는 모습이 귀여운 여자가 좋고, 마음이 착하고 순수하며 교회를 다녔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으로는 송혜교(!!)를 꼽았었네요. 자신에게 잘해주고 상냥한, 밝은 여성이 좋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멤버들이 눈이 너무 높다고 타박을 했다고 하네요. 2013년의 이야기이니 지금은 좀 바뀌었을까요? 그래도 청순한 스타일을 기본적으로 좋아할 것 같기는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성격이 유순한 것 같더라구요. 화를 왠만해서는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항상 웃고 있고, 나쁜 말을 절대 하지 않으며 순수한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화가 잘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말 신기하죠? 저는 화가 하루에도 몇번씩 잘나는데 말입니다. 가장 화가 났던 때는 친구 집에 음식을 해준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닭볶음탕을 해주어서 화가 났다고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화가 났다고 하는데요, 사실을 추궁해보니 사실은 맛이 없었다고 합니다. 일화도 정말 귀여운데요~. 사람이 유순해보여서 더 귀여운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하면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