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이옥섭 메기

오늘은 영화 반도에서 강동원을 이어 주목받고 있는 배우 구교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도의 서대위 역할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는데요. 나이가 어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놀랬습니다. 1982년 12월 14일 생으로 2020년 기준 39세입니다. 약간 늦은 나이에 상업영화로 데뷔하였는데요. 이미 독립영화계에서는 알아주는 핫한 스타였다고 합니다. 2003년 서울예대 영화과에 입학을 하였고, 2008년에 윤성현 감독의 단편영화인 <아이들>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다양한 독립영화에 출연했을 뿐 아니라 영화를 직접 제작하기도 하였습니다. 여러 상을 수상을 하면서 감독으로서의 재능도 입증했는데요, 이름을 많이 알린 것은 2016년, <꿈의 제인>이라는 영화에서 트랜스젠더 제인 역할을 맡으면서부터입니다. 이 제인 역할로 2016년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였고요. 2017년 춘사영화상, 부일영화상의 신인 남우상을 포함하여 2018년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까지 휩쓸었다고 합니다.

출처 일간스포츠

구교환 메기 라는 검색어가 있는데요. 메기의 이옥섭 감독이 여자친구이기 때문입니다. 약 7년동안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옥섭 감독은 1987년생으로 현재 34세입니다. 13년부터 현재까지 열애중인데요, 둘다 서울예대 동문이라고 합니다. 독립 영화계에서 공공연히 소문난 커플이고, 서로에게 많은 작품적 영감을 주는 동지라고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옥섭 감독의 영화아카데미 졸업작품에 구교환이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어, 지금은 함께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메기는 관객과 평단의 극찬이 쏟아지며 큰 호평을 받아, 독립영화이지만 약 4만명을 동원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출처 스타뉴스

이옥섭 구교환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서 함께 작업한 단편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첫 상업영화인 반도의 연상호 감독은 그를 호아킨 피닉스라고 지칭하면서 굉장히 좋게 평가를 했습니다. 그는 서대위를 연기하기 위해서 액션스쿨까지 다니며 낙법 등을 익혔다고 합니다. 영화에서 보여준 연기로 큰 호평을 받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만큼 앞으로의 미래도 기대가 됩니다.

유튜브 채널은 구교환X이옥섭 :2x9HD 이고 인스타그램은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팬계정이 있어 여러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팬계정은 @9kyo_movie 입니다. 재밌는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팬인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