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효과와 부작용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을 선물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분유같이 생겼길래 아이도 없는 집에 왠?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선물받은 김에 한번 효과와 효능을 살펴보았더니 꽤나 효과가 좋아서 꾸준히 먹어주기로 하였답니다. 우리 몸은 나이를 먹을수록 근육이 점점 감소를 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을 해줘야하는 것은 물론, 단백질도 함께 섭취해줘야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실생활에서 단백질을 챙겨먹기 쉽지 않잖아요. 매일유업 샐렉스는 유청단백질을 챙겨먹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유청단백질은 우유에 카제인과 지방을 제거한 액체 유청에 포함된 단백질인데요, 뼈를 튼튼하게 하고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가 낮고 지방도 낮아서 몸 속에 흡수가 아주 잘된다고 해요. 그래서 튼튼한 근육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루에 몸무게 1kg 당 1g 이상 챙겨먹어주는 것이 좋다고 하니 이걸로 하루 권장량을 꼬박꼬박 충전해줘야겠습니다. 프로틴 플러스 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20g으로 상승하여서 기존에 코어 프로틴 제품과 비교했을때 10%나 상승했다고 하니 이왕 드시려면 플러스가 붙은 제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셀렉스 하나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챙길 수 있다고 해서 앞으로 꼬박꼬박 마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맛도 괜찮고요,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식이섬유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맛은 우유맛이 나는데, 우유 대비 유당은 10% 밖에 되지 않아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몸 속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물로 섭취를 해줘야하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가진 100% 완전 단백질로 만들었다고 해요.

유청 단백질과 우유 카제인, 분리 대두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단백질은 물론이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아연도 들어있다고 하니까요, 온 가족이 전부 함께 챙겨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오빠가 때아닌 운동 바람이 불어서 열심히이던데 한번 챙겨줘봐야겠습니다. 그런데 너무 과하게 드시는건 좋지 않다는 것, 다들 아시죠? 유청을 과도하게 먹으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생기는 독소를 처리하면서 신장에 부담을 주거든요. 메스꺼움과 갈증, 식욕감퇴 등의 부작용을 겪을 수 있으니 꼭 권장량만 섭취하는 것을 권합니다.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슐리 새우축제 후기와 기간  (0) 2020.07.19
임한결 서민재 튤립사건?  (0) 2020.07.18
쿨매트 단점 구매 전 필독  (0) 2020.07.16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 후기  (0) 2020.07.16
골프 스윙연습기 효과 좋을까?  (0) 2020.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