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골프 스윙연습기 효과 좋을까?

부모님들이 골프 많이 하시죠. 제 나이에도 이 스포츠를 많이 하는데요, 저는 아직 하고있지는 않지만 친구들이 재미있다고들 하고 선배들도 많이 하러다니는걸 보니 궁금하긴하더라고요. 골프는 코스 위에 정지하고 있는 볼을 클럽으로 잇달아 쳐서 정해진 홀에 넣어 그때까지 소요된 타수로 우열을 겨루는 경기인데요, 소요된 타수의 수가 많고 적음으로 승자와 패자가 갈립니다.

골프 코스는 달판이나 구릉, 산림 등 66만에서 100만미터의 넓은 지역을 이용하여 정형되어있고요, 해변에서 만들어지는 시사이드 코스와 내륙에 만들어지는 인랜드 코스가 있답니다. 넓은 코스에 숲이나 계곡, 연못, 작은 산 등의 장애물을 인공적으로 만들기도 하고요. 자연의 강이나 바다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지역인 티잉그라운드 및 페어웨이, 러프, 벙커, 워터해저드 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핸드캡의 채용으로 남녀노소가 동등하게 기를 겨룰 수 있고요, 룰 적용의 심판은 플레이어 자신이 해야하고, 규칙은 다른 스포츠에서는 찾아볼 수 없을정도로 미묘하게 세분화되어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잘하기 위해서는 스윙을 잘해야하는데요, 스윙 연습을 위해 스윙연습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효과를 알아왔습니다.

골프장에서도 흔하게 찾아볼 수 있지만, 더 연습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하나씩 구매해도 좋습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내 또는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윙 감각을 유지하기 아주 좋다고 하더라구요.

https://coupa.ng/bGcDF7

 

타바타 토네이도 골프스윙연습기 소프트타입 GV-0231LS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골프로 인한 부상을 막아준답니다. 스트레칭을 해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이지요. 골프로 인한 대표적인 부상은 왼팔, 허리, 어깨등이 있는데요, 모두 스윙시 부담이 큰 부위입니다. 허리랑 어깨 등은 몸에서 정말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죠. 연습기로 몸을 푼 다음에 운동을 해준다면, 부상 위험이 감소되게끔 몸을 스트레칭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스윙할 때 소리가 나서 제대로 했는지도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자세교정에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길래 추천해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