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이렌 오더 주문 방법

오늘은 아침부터 일찍 스타벅스에 나왔습니다. 할일도 있고 휴일에 늦잠을 자버리면 왠지 좀 아깝더라구요. 가뜩이나 주말에만 좀 쉴 수 있는 직장인인데 너무 내 시간이 없어지는 느낌? 저는 집도 좁고 해서 휴일에는 카페에 주로 있습니다. 답답한 집에 있으면 너무 좀이 쑤시니까요. 집 앞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데, 좀 저렴하게 가고 싶을 때는 이 방법을 이용합니다.

 

 

바로 기프티콘으로 저렴하게 구매를 해서 차액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던지 해서 먹는 방법입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4,100원인데요. 기프티스타나 니콘내콘 같은 어플들을 보면 저렴하게 나오는 쿠폰이 있어요. 그때마다 가격이 조금 다르긴 한데, 오늘은 3,300원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 3,300원에 구매를 하면 800원이나 저렴해지죠? 이걸 그대로 파트너에게 보여주어도 되지만, 저는 별적립을 받고 싶을때는 1,000원을 내 스벅 카드로 결제하면 되기 때문에 다른 음료로 업그레이드해서 천원은 스벅 카드로 결제해서 별 적립을 받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달달한게 별로 안땡기고 아침이기도 하고 해서 아메리카노로 그대로 주문했어요. 주문방법은 똑같이 매장을 고르고 메뉴를 고른다음, 결제하기 쪽에 들어가서 카드로 하지 말고 선물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다양한 제휴사 쿠폰들을 불러올 수 있는데요.

그냥 이미지로 쿠폰을 저장했다면 포토에서 불러와버리면 알아서 인식합니다.

 

 

그래서 바로 4,100원 결제가 완료되고 내가 결제할 금액은 0원이 된답니다. 그리고 이런 기프티콘은 현금영수증도 발급이 되는데,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내가 등록해놓은 핸드폰번호로 자동으로 발급이 되니까 훨씬 편하더라구요.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이렌 오더 주문방법, 정말 쉽고 간단하죠?! 스타벅스 할인 받으려면 멤버십도 있어야하고 할인되는 카드를 사용하기도 해야하고 해서 저는 할인 없이 다니는데 이렇게 기프티콘을 사용하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