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이버페이 이벤트로 딸기 저렴하게 먹기!

네이버페이 이벤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결제도 쉽고, 통장 연결을 해놓으면 잔액 걱정할 필요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요즘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네이버에서 이걸 엄청 밀어주고 있는지(?) 행사를 아주 자주 하더라구요. 놓치면 아까우니까요, 다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번 이디야 행사는 놓쳐서 아쉬운마음이었던터라 이번에는 꼭 참여해보았어요. 이번 이벤트는 gs25 편의점에서 딸기 구입 시, 5,000원을 캐시백해주는 행사입니다.

편의점 과일은 한번도 사본적이 없는데, 며칠전에 마트에 갔더니 별로 알이 크지도 않고 싱싱하지도 않은데 가격이 꽤 나가길래 그냥 왔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집 앞 편의점에 갔는데 인기가 많은건지 들여오지 않은건지 모르겠지만 하나도 없어서 다른 매장에 갔더니 영 상태가 안좋은것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을 안고 마지막으로 가본 편의점에서 딱 하나남은 딸기를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알이 꽤 크고, 두 줄이고 500g이예요. 무른것도 별로 없어보이고 색깔도 예쁘고 일단 알 크기가 크길래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정가는 10,500원인데 50% 캐시백을 받으면 500g을 5,250원 정도에 먹을 수 있게 되는거죠.

오는길에 마트가격이랑 비교해보니 행사에 참여했을 경우 마트보다 더 저렴하더라구요. 이번 겨울에 카페도 영업 제한이 있고 해서 카페도 잘 안갔더니 딸기도 못먹고 지나가나 했는데 이런 뜻밖의 행사 덕분에 딸기 한번 먹고 지나가네요. 집에 와서 씻고 얼른 먹어보니, 서로 닿아있는 부분이 조금 무르긴 했지만 단단하고 달콤하니 맛있었답니다. 또 먹을 의향이 있어요. 과일 뿐 아니라 이게 들어간 샌드위치같은것도 같이 50%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니 딸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 이벤트 기간에 실컷 드시면 되겠습니다. 1월 1일 금요일부터 1월 31일까지가 행사 기간이고요. 1인당은 최대 1만원 한도가 있습니다. 구매한 것은 2월 말에 캐시백된다고 하니까 가까운 편의점으로 지금 달려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