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스쿠찌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파스쿠찌 홀케이크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후기를 들고 왔답니다. 저는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홀케이크를 자주 사먹는데요, 직장인의 유일한 행복이랄까.. 맛있는 케이크를 커피와 먹고 있으면 스트레스가 좀 풀리는 기분이라 한달에 한번 정도는 먹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파스쿠찌 홀케이크를 먹어보았는데, 후기 가지고 왔답니다.

 

 

회사 근처에 있어서 들어가보았다가 생크림 케이크가 맛있어보여 홀케이크로 가져왔습니다. 가격은 32,000원이고,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 가격대비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기는 합니다. 파리바게트에서 나름 프리미엄 라인으로 보이는 작은 케이크들 정도의 크기입니다. 그래서 혼자먹거나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위에는 원래 딸기가 올라가있는데 계절에 따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저는 포도가 올라가있었는데 실하고 달콤해서 나름 괜찮았답니다. 화이트 생크림 스폰지에 부드러운 레제르 크림, 그리고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케이크입니다. 그래서 칼로리가 1,589kcal나 하더라고요.

 

하지만 생크림이 많이 달지도,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하면서 부드러워 어른들도 좋아할 맛으로 느껴졌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만족스러웠어요. 느끼하려나 싶을 때는 딸기콤포트의 상큼한 맛이 더해져서 그 맛을 중화시켜주었답니다. 딸기 부분이 나름 많은 부분에 들어있어서 더 먹기가 좋았습니다. 파스쿠찌 홀케이크 어떤 것으로 선택할까 고민된다면,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도 괜찮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