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리바게트 딸기맘모스빵, 생각보단...

2022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행사 중인거 다들 아시죠? 지금 요기요에서 방문 포장으로 11,000원 이상 구매시 4,000원 할인을 하고 있어 겸사겸사 딸기맘모스빵을 구매해보았어요.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베리-굿은 딸기를 이용한 빵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딸기맘모스(3,400), 생딸기식빵(4,900), 생크림 딸기도넛(2,500), 딸기 치즈달빵(2,300), 비타베리생딸기프레지에 케이크(33,000) 등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맘모스빵을 워낙 좋아해 딸기가 박힌 딸기맘모스빵을 구매해봤어요. 이렇게 크림사이에 딸기가 세 개 박혀있고, 절반씩 잘려 판매되고 있습니다. 절반정도 크기에 3,400원이라니 확실히 빵 값이 비싸지긴 했네요.

 

 

그래도 마스카포네 크림이 이렇게 풍성하게 들어있고, 소보루에 딸기잼이 샌드된 소보루는 못참죠~ 기대감을 안고 시식해봅니다.

 

음.... 생각보다는 별로네요. 마스카포네 크림이 생각만큼 밀도있지 않고 빵이 좀 많이 퍼석거려요. 전 처음에 생크림인줄 알았어요.. 막입이라 그런가? 마스카포네 크림이 느껴지진 않아요.

 

칼로리는 475칼로리라고 하는데.... 음. 차라리 다른걸로 칼로리를 채우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또 잘 흘러서 먹기도 불편하고요. 한번 시식해본걸로 됐다고 생각하네요 ㅎㅎ

 

파리바게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빵은 샐러드빵인데, 비슷한 가격이에요. 전 딸기맘모스보다는 샐러드빵을 먹겠어요. 하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시길. 이번 딸기페어 다른 빵이던 포슬포슬 딸기치즈를 한 번 시도해보고 싶긴 한데 저희 집 근처 매장에서는 팔지 않는게 아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