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요기패스 중복 할인 혜택을 최대한으로

자취를 하고 나서 새로 생긴 습관이 퇴근하면서 배달 앱 훑어보기 입니다. 몸에 안좋고 환경 쓰레기도 많이 나오니까 안먹어야한다고 생각은 하면서도 집에 가서 요리하고 하는게 귀찮아요. 그래서 자주 배달앱을 시키는데 요기패스까지 구독하면 돌이킬 수 없어질까봐 경계하고 있다가 문득 이렇게 많이 시키는데 그냥 가입하자, 생각이 들어 알아보았습니다.

 

 

요기요같은 배달앱은 할인을 자주 하는데 요기패스가 이 할인이랑 중복이 안되면 사실 하나마나잖아요? 그래서 합리적으로 잘 알고 신청하고 싶어 찾아보았습니다.

 

먼저 요기패스 쿠폰은 5,000원짜리 2개 쿠폰을 주고요. 2,000원 할인쿠폰을 10개 줍니다. 그리고 1,000원 할인되는 포장 쿠폰은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사실 포장할인은 요기요를 안쓰고 가면 가게 자체에서 할인을 해주더라고요.

 

 

원래 요기패스 가격은 9,900원인데 3월 31일까지는 할인해서 4,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치면 할인기간에는 사실 이득이죠. 10,000원+20,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그만큼 많이 시키기도 해야겠죠?

 

제 소비습관을 봤더니 일주일에 1~2번은 시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가입하는게 더 이득같아 가입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요기패스는 중복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은 하는게 이득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4월부터 9,9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면 그건 고민해봐야할 것 같아요. 한달에 만원씩 내고 사용하기에는 배보다 배꼽이 클수도... 모쪼록 내일 피자시켜먹을건데 잘 써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