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한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1초만에

오늘은 신한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포인트가 쌓여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걸 그때그때 현금전환 해주지 않으면 소멸이 될 수도 있으니 귀찮아도 미루지 말고 전환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제 주거래 은행인 신한카드 포인트를 전환하는 법에 대해서 아주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금으로 받을 수도 있고, 네이버페이 쇼핑을 자주 하는 분들은 네이버 포인트 등으로 바꿀수도 있으니까 아껴두었다면 미리 미리 바꿔놓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신한 페이판 어플이 깔아져있어야 합니다. 아직 깔지 않은 분들은 이게 있으면 간편하게 결제하기도 쉽고 이모저모 쓰기 좋으니 설치해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앱을 깔아서 로그인까지 하였다면, 메뉴에서 혜택메뉴로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포인트 전환이라는 세부 메뉴를 찾을 수 있어요. 이걸 눌러주면, 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나오고 이걸 원하는 포인트로 바꿀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참고로 네이버페이로 전환하고 싶다면 네이버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신한 앱에서는 따로 나오지 않네요.

보면 현금 캐시백 뿐 아니라 청구대금 결제도 가능하고, 신용카드 연회비 결제도, 포인트 선물도, 쇼핑도 가능합니다. 아리따움 뷰티포인트로도 바꿀 수 있고 신세계포인트나 문화상품권으로도 변경이 가능해요. 저는 그렇게까지 많이 모여있지는 않지만 그때그때 현금 캐시백으로 받는 편입니다. 현금으로 받으실분은 현금 캐시백을 누르고, 입금받을 계좌를 입력해주면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내 포인트, 미리미리 전환해두자구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