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교촌치킨 기프티콘 사용법 메뉴 변경 팁

오랜만에 교촌치킨 기프티콘 사용법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어제 시켜먹은 따끈따끈한 후기인데요, 저는 치킨보다는 피자를 더 좋아하는데 친구가 오랜만에 먹으라고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보내줬더라구요. 그래서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아직 사귄지 얼마 되지 않은 남자친구랑 같이 먹을 때 뼈를 발라먹는게 아직은 좀 어색하다고 해야하나 그런 모습을 왠지 보이기가 아직은 좀 싫어서 순살로 변경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교촌치킨 기프티콘 메뉴 변경을 해보았는데요, 쿠폰 자체는 어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어플에서는 변경이 따로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앱 깔고 회원가입하고 이러는게 더 귀찮아서 그냥 간단하게 변경하는 방법을 선택하였답니다.

그게 바로 어떤 방법이냐면~ 바로 전화로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너무 간단한가요? 치킨 기프티콘을 사용할때는 전화로 주문하는게 좋아요. 왜냐하면 지점에 따라서 변경을 안해주는데도 있거든요. 기프티콘의 수수료가 많이 나가서 지점들이 이 쿠폰을 사용하는걸 별로 달가워하지는 않던데, 어제 교촌치킨은 정말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문방법은 1) 쿠폰 주문임을 이야기하고 2)선물받은 메뉴를 말한뒤 3)메뉴를 변경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면 됩니다. 만약 안된다면 안된다고 이야기해주고요. 된다고 하면 추가금 결제를 하기로 하고, 쿠폰 번호를 불러주면 됩니다. 무조건 쿠폰 번호를 미리 말해주어야지 주문이 들어가니, 전화하기 전에 미리 쿠폰 번호를 알아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주문했다면 끝!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어제는 교촌 오리웨지세트를 받아서 먹었는데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제 입에는 기름진 순살 느낌이 그닥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두 짭짤한 튀김옷이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레드소스를 500원 내고 추가 구입해와서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요즘은 이렇게 쿠폰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교촌치킨 기프티콘 사용법 궁금했던 분들은 이번 포스팅 참고하셔서 맛있게 주문하시기를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