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후기,이벤트,적립금액,이벤트 페이지

요즘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엄청나게 밀어주고 있나봅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알다시피 애플은 삼성 갤럭시처럼 삼성페이 기능이 되지 않아 늘 카드를 따로 들고다녀야했죠. 저는 카드케이스를 쓰고 있는데 하루에도 몇 번씩 넣었다뺐다를 반복해서 그런건지 카드 마그넷이 손상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카드케이스를 못쓰고 따로 지갑을 가지고 다녔는데 이게 굉장히 불편했어요. 그래서 손쉽게 모바일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없을까 하다가 이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알게되었는데, 카카오페이도 되긴 하지만 지금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벤트가 혜자롭게 진행중이라서 여기저기 알려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와 마찬가지로 네이버페이도 결제를 하면 리워드를 적립을 해주는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다면, 포인트가 지금 4배가 적립이 되기 때문에 카카오페이보다 지금은 네페를 사용하는 것이 더욱 이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가맹점도 더 많고 네이버쇼핑에서 모은 포인트들도 현장결제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렇게 이벤트가 팡팡 터질때 뿐 아니라 앞으로도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저는 계좌 연결도 같이 해놓아서 결제 금액이 부족할 경우에는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되어 결제가 되는데 이것도 편하더라구요. 게다가 지금,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생애 첫 현장결제를 하면 이벤트로 네이버 포인트를 5,000점 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편의점에서 3번 결제를 했는데 약 2만원 조금 넘게 결제를 하고 포인트는 500원 조금 넘게 적립받았습니다. 지금 네이버 멤버십을 쓰고 있어서 전국 편의점에서 4배 포인트 적립을 받아 포인트 뽑기를 했는데 다 모으니까 이정도 금액이 나오더라구요. 생각보다 괜찮죠?

잠깐 딴길로 샜는데 앞서 말한 네이버 포인트 5,000원 적립 이벤트 페이지 이동 링크는 아래에 걸어둘게요. 사용처도 생각보다 많아서 편의점들 가능하고, 베라, 이디야,카페베네와 탐탐,매머드커피 등 카페도 가능하며 랄라블라,네이처리퍼블릭 같은 화장품 샵에서도, 갤러리아,스타필드,시네큐브,교보,다이소 등등 사용처가 많습니다. 롯데마트와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지금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벤트로 언택트 결제 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스타벅스,폴바셋,카페베네,탐탐,배라,던킨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업체 옆에 스마트 주문이 표기된 곳에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주문하고 결제를 한다음 (검색창>네이버언택트>결제) 매장을 선택한 후 결제하고,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가져오면 되는데요. 매장에 도착해서 결제 화면을 보여주면 참여 완료입니다. 이렇게 하면 3천원 페이백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배라를 자주 먹어서 이따가 하나 가져와야겠습니다. 지금 현장결제 이벤트 빵빵하게 진행중이니까 이렇게 퍼줄때(?) 빠르게 참여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naver.me/5Hvxssqb

 

생애 첫 현장결제 하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 지급!

link.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