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프렌치렉 후기 굿굿

평소 무한리필을 잘 즐기지는 않는 편인데, 이번에 명륜진사갈비 리뉴얼이 되고 반응이 괜찮다고 하여 궁금하더라고요. 명륜은 워낙 유명한데 잘 가보지를 않았던터라 이번에 한번 가보자, 하고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돼지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막상 가보니 닭갈비, 껍데기 그리고 제일 신기했던건 프렌치렉이 무한으로 제공된다는 점이 아주 놀랍더라고요.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신메뉴라는 생등갈비, 프렌치렉을 아주 기대하고 갔는데요. 등갈비인데 등갈비살, 등심, 삼겹살, 가브리살, 새우살 5가지 맛이 어우러진 돼지의 고급부위라고 하더라고요. 하나씩 고급스럽게 비닐 포장이 되어있어 무한으로 가지고 오면 된답니다.

 

제일 먼저 구워먹어보았는데, 고기 자체에도 양념이 되어있어서 따로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맛이 아주 좋더라고요. 꼭 캠핑장에 가서 구워먹는 그런 맛이 나서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더 맛있고 잡내 하나 없이 고기가 괜찮았어요. 역시 인기 메뉴였구요.

 

 

뿐 아니라 숯불닭갈비, 통삼겹살, 벌집껍데기까지 준비가 되어있는데 저는 갈비와 프렌치렉에 집중하느라고 맛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껍데기는 콩고물까지 준비가 되어있는게 정말 제대로더라고요. 무한리필 고기라고 해서 일반 고깃집들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면이 있을수밖에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런것 전혀 없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돼지갈비는 달달하니 역시나 맛있었는데 가끔 비계가 많이 붙어있는 부분이 조금 있어서 그런 부분은 따로 떼고 먹었어요.

 

가격이 17,900원인데 튀김, 잡채 등 사이드 메뉴까지 야무지게 준비되어있고 탄산도 무료, 야채도 상추 한 종류긴 하지만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가성비 넘치게 한끼를 잘 먹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어디서 외식하기 겁나는데, 성장기 아이들과 외식하기 이만한 곳이 없겠습니다. 가족 테이블이 아주 많더라고요. 저는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도 또 가려고 합니다. 이번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도 굉장히 세련되어지고 사이드도 딱 맛있는 것들 위주로 잘 준비되어 아주 성공적이네요. 아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