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뚜레쥬르 진한우유생크림 케이크 가격과 후기

오랜만에 우유생크림 케이크를 먹고싶어 뚜레쥬르 진한우유생크림 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딱히 생일이라거나 그래서는 아니고요, 그냥 갑자기 요즘 스트레스가 쌓여있다보니 달달한 디저트를 한판 먹고싶어져서 그냥 먹었답니다. 옛날에는 이런 케익 한판은 특별한 날에만 먹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어른이 되니 마음대로 먹고 싶으면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요즘은 워낙 물가가 많이 올랐죠. 뚜레쥬르 진한우유생크림 케이크 가격은 1호가 28,800원이고 크기가 좀 더 큰 2호는 33,000원으로 조금 사악합니다. 1호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만 두명이서 먹기에는 딱 좋을 것 같아서 1호로 사왔습니다. 이틀 내내 두고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촉촉한 시트에 마스카포네가 함유되어있는 우유 생크림, 그리고 베리 콩피로 이루어진 케익입니다. 시트가 굉장히 촉촉한데요, 냉장고에 넣어놓고 다음날 먹었는데, 반이 잘려있어 표면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촉촉함이 살아있어 놀랐습니다.

 

 

 

 

베리콩피는 딸기잼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듯한데, 여기 과육이 큼직하게 딸려나올때가 있어 씹히는 맛도 좋고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생크림이 달달하면서도 가벼워서 부담없이 먹기가 좋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더욱 좋아서 기분이 확 올라가더라고요. 

 

촉촉한 시트와 달달하고 부드러운 우유 크림, 그리고 상큼한 콩피가 잘 어우러져 제 입맛에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우울한 날 이걸 먹고 있으니 그래도 기분이 나아지더라구요. 과한 달달함이 아니라서 부모님과도 같이 먹기 좋겠습니다. 

 

하지만 먹으면서 느낀건데 단점이라고할까 좀 아쉬운점이라고 할까 그런건 위에 올라간 딸기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달콤한 맛이 부족하더라구요. 이점은 좀 아쉬웠으나 전반적으로 괜찮아서 다음에도 또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뚜레쥬르 케이크 추천 어떤게 좋을지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이걸 선택해도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