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꿀팁 꼼수 짭모아

오늘은 일명 "짭모아"라고 불리는 카카오뱅크 신한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킹률이 높아 한때 대란이 났었던 신한 더모아카드가 단종이 된 후 새롭게 부상한 일명 짭모아, 카카오뱅크 신한카드인데요. 잘만 쓰면 아주 많은 파킹률을 챙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 카드에 대해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실적 조건 없이 사용횟수별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인데요. 쉽게 생각해서 5천원 이상의 금액을 70회 결제하면 5만원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국내 가맹점에서 5천원 이상 결제를 10번할때마다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에서 5천원 이상 결제 시, 월 2회 3천원 캐시백 가능합니다. (이 조건만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그리고 카카오t 택시에서 5천원 이상 쓰면 월 2회 3천원 돌려받고요, 해외서비스 수수료(0.18%) 전액 할인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합니다. 혜택을 위해서는 한달에 5,000원 이상 70회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이 70회를 채우기 위한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꿀팁과 꼼수들이 있어서 같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댐댐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교통카드 많이들 사용하실거예요, 댐댐은 교통카드 어플인데요. 티머니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데 상품권을 구입하거나 스마일 캐시 전환, 11번가 결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 등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무궁무진 합니다.

 

 

일단 티머니 실물 카드를 하나 준비해주시고요, 토스 뱅크 많이들 쓰시죠? 토스페이 결제에 더모아와 짭모아를 등록해놓습니다. 그리고 댐댐 어플에서 충전을 하는데, 1000원 단위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더모아는 100원 단위로 적립이 되잖아요? 그러니 토스 포인트를 이용해 5,999원으로 맞추어 결제해주시면 999원이 전부 파킹됩니다. 스마일페이로도 똑같이 결제해주세요. 그러면 더모아로 총 2번 결제해서 999원씩 두번 하루에 적립이 가능합니다.

 

짭모아로는 토스페이와 네이버, 페이코, 스마일페이를 이용해서 하루에 4번 5,000원씩 나누어 결제를 해줍니다. 그러면 짭모아 혜택을 위한 70번을 금방 채울 수 있겠죠!! 이렇게 충전한 금액은 네이버페이나 스마일캐시로 사용이 가능하고 신세계 상품권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페이코포인트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카카오페이머니 전환도 가능하답니다.

 

복잡하고 어려워보이지만 사실 조금만 더 노력하면 포인트가 많이 쌓이니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막상 해보면 그렇게 귀찮지만도 어렵지만도 않고요. 이왕 써야하는 카드, 좀만 더 신경쓰면 더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많이들 따라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단종 가능성이 왠지 높을 것 같아 빨리 발급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