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gv 영화 요금 가격과 조조 할인

정말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거의 2년 정도 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시국이 이래서인지 부담스러워 잘 못가다가 범죄도시2가 워낙 재밌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미리 예매를 하는데 영화 가격이 생각보다 더 인상이 되었더라구요, 저도 볼겸 cgv 영화 요금 가격 정리해봅니다.

 

 

상영관마다 살짝씩 요금이 다르기는 하는데, 강남 기준으로 설명드리겠고 거의 이 정도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조조 영화를 11,000원에 관람했는데요. 옛날엔 조조가 5,000원이던 시절이 있었고 7,000원정도까지 올랐을 때도 많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1만원이 넘어서 놀랐습니다.

 

 

 

이제 시간대, 좌석 위치 별로도 가격이 조금씩 달라서 예매할 때 주의를 하셔야겠습니다. 월~목요일과 금~일요일, 요일에 따라서도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이젠 조조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11,000원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옛날에는 조조도 통신사 할인이 되었던 것 같은 기억이 있어 찾아보니, kt멤버십은 결제 금액이 12,000원이상일때부터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조조 11,000원의 티켓을 끊을 때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갔는데, 직원이 너무 부족해서 티켓 검사하는 분들이 없어 밖에서 기다리다가 알아서 들어가야했고, 영화 시작이 40분에 시작하는데 37분까지도 스크린에 광고 상영이 되지 않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관리가 전체적으로 미흡한 느낌.. 쥬라기월드나 범죄도시2 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을 찾았을텐데 어서 인력충원이 되어야하지 않나 싶더라구요. 

 

 

 

 

2년만에 관람한 영화인 범죄도시2는 정말 재밌었습니다. 너무 잔인하려나 싶었는데 이 정도는 나름 괜찮은 편이었고 중간중간 깨알 웃음 포인트도 있으면서 액션도 나름 통쾌해서 재밌게 봤습니다.

 

1편을 보지 않아도 괜찮지만, 알고 가면 더 재밌을 느낌이니 1편을 보고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1편도 워낙 재밌게 봤거든요. 재밌는 영화들이 이제 계속 개봉할 예정이라, 영화관에도 활기가 돌 듯 합니다. 영화관 가격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