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뉴욕치즈케이크 진함 정도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하러 왔습니다. 당근케이크와 티라미수 그리고 뉴욕치즈케이크 중에서 아주 열심히 고르고 있었는데 오늘은 꾸덕하면서 찐득한 케이크가 당겨 뉴욕치즈케이크를 사보았어요. 가격은 홀케이크 기준 35,000원이구요. 티라미수와 당근케이크는 34,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꾸덕하면서 찐득한 맛을 느끼고 싶었는데 과연 내가 원하는 찐한 치즈케이크일까? 기대하면서 가지고 왔답니다.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도 널널하더라구요. 크기는 많이 크지는 않습니다. 아메리카노만 있다면, 앉은자리에서 반판은 바로 먹어치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찐득한 정도는 (파리바게뜨 치즈케이크와 비교해봤을때) 나름 묵직하고 밀집도가 있는 편이지만 제가 원하는 정말 찐득하면서 느끼한 그런 맛보다는 가볍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파바 치케는 너무 계란맛이 많이 나서 좋아하지 않는데 투썸 치즈케이크는 계란맛은 덜합니다.

 

거의 5~6천원 정도 밖에 차이가 나지 않으니 더 꾸덕한 맛을 원하는 분들은 투썸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이 진하지는 않은데요. 달콤함도 강하고 부드러웠어요. 꾸덕 찐득한 맛은 아니지만 충분히 달콤하고 맛있어 기분전환에 좋았답니다.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부모님도 좋아하실 맛이었어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뉴욕치즈케이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