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배당금 배당일 주가

저는 주말이면 꼭 카페에 가서 앉아있는데요. 스타벅스를 주로 갑니다. 집 근처에 쾌적하고 넓으면서 늘 적당한 수준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기프티콘도 스벅을 주는 일이 많다보니 늘 쿠폰이 하나씩 있기도 하고요. 그래서 오늘도 갔는데 앉아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 스타벅스 배당금이 궁금해졌습니다.

 

 

저는 일주일에 2번 정도는 꼭 스벅을 가고 텀블러도 몇개 있고, 카드도 있고 나름 골드 회원을 계속 유지하고 있지만 '매니아'정도는 아닌데 스벅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잖아요? 충성고객이 정말 많다보니 스벅 주식은 꾸준히 모아도 좋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스타벅스는 기존에 분기별 1주당 0.45달러를 지급했는데요. 다음해부터 1주당 0.49달러를 지급하겠다고 합니다. 스타벅스는 분기배당을 실시하고 있어 2월, 5월, 8월, 11월에 배당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고배당주라고 보기는 힘들지만, 꾸준히 담아도 좋은 주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주가는 105달러에서 110달러 선을 유지하고 있네요. 

 

 

그나저나 스타벅스 바움쿠헨 케이크 드셔보셨나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케이크인데 이게 바닐라빈 크림맛이 나면서 겹겹이 쌓인 빵과 먹으면 달콤하니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꼭 주문하는 케이크인데 안드셔본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가격은 6,900원인데 가격이 아깝지 않아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스타벅스에 앉아서 이런저런 생각도 해보고 다가올 한주를 맞이할 준비도 좀 했네요. 벌써 12월달도 중순으로 접어들었네요. 나이들수록 시간의 빠름이 무섭게만 느껴지지만 또 힘내서 한주를 보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