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토스 포인트 출금 현금화 후기

토스 포인트 출금을 현금화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토스는 앱테크 하기 좋은 어플인데요, 누르기만 하면 10원을 하루에 2번 받을 수 있고, 만보기를 이용해서 걸음수를 1,000걸음부터 5,000걸음, 마지막 10,000걸음을 채우면 10원,10원,20원 받을 수 있고 주변으로 이동하면 포인트를 줘서 하루에 걷기만 해도 140원을 그냥 적립해줍니다.

 

 

사실 직장인이 하루 만걸음을 걷는건 힘든일이라 저는 만보기로는 하루에 120원정도 받고, 누르면 10원을 주는 포인트까지 해서 행운퀴즈가 없는 날은 하루에 140원정도 적립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행운퀴즈도 참여하면 포인트를 주고, 여러 캐시백이 자주 들어와서 포인트가 잘 쌓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했던 앱테크 중에서 가장 잘 쌓이는 느낌입니다. 이렇게 쌓인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할수도 있어요.

 

 

저는 무조건 현금화되는 포인트를 선호합니다. 토스는 모은 포인트가 5,000원 이상일때 수수료없이 무료로 현금화할 수 있어요. 저는 지금까지 약 15,000원정도를 현금화했는데 바로 통장으로 입금시켜놓았습니다. 

 

출금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포인트 옆에 출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내가 원하는 금액을 바로 현금화시킬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면서 편하더라구요. 은행 앱테크들은 많이 주면 하루에 10원정도라 잘 쌓이는 느낌이 안드는데 토스는 하루에 100원을 훌쩍 넘겨주니 모으는 재미가 좋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지금 토스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주는 곳에서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 페이백은 포인트로 적립이 되기 때문에 지금 토스 체크카드를 쓰고 있다면 빠르게 모을 수 있어요. 버거킹, 투썸 같은데서도 페이백을 받을 수 있어 꽤나 페이백 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저도 금방 출금했는데 지금 또 꽤나 많이 모였더라구요. 

 

혜택은 아마 오는 1월까지가 최대이지 않을까 싶어 그 전에 미리미리 많이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앱테크 관심 있는 분들은 토스 만보기 써보셔도 좋겠습니다. 참고로 5,000원 미만의 금액을 출금할때는 수수료 500원이 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