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비비큐 블랙페퍼 인생치킨 등극

주말에는 왠지 바삭바삭한 치킨에 맥주를 먹어줘야 한주의 시름이 풀리는 기분입니다. 그래서 주말에는 꼭 배달어플을 뒤적거리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왠지 바삭바삭한 비비큐 후라이드가 땡겨서 주문하려고 보다가 한번 새로운 메뉴를 먹어볼까? 하고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bbq 블랙페퍼 치킨 가격은 19,000원이고 순살은 21,000원입니다. 요즘 치킨값이 많이 올라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저는 순살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순살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아니라 퍽퍽하다고 느낄 수도 있는 안심살입니다. 개인적으로 안심을 좋아해서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핫 황금올리브 블랙페퍼로 주문했는데 후라이드는 먹다보면 심심한 맛이 있으니 핫이 들어가는걸 시켜야 더 맛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통후추 시즈닝이 뿌려져 있는데, 매콤한 맛은 거의 없고 짭짤하면서 마지막에 감칠맛이 느껴져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정말 잘어울려요. 시즈닝이 밑에 많이 몰려있어서 잘 묻혀서 먹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인생치킨 등극입니다.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은 마음이예요. 앞으로는 이 비비큐 블랙페퍼에 빠져살 것 같습니다. bbq 메뉴추천 자신있게 해보면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