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토스 연말정산과 이벤트 중

이제 직장인들이 싫어하는 시간(저만 그런가요? 복잡해서 영 싫네요ㅜ) 연말정산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이때는 정말 떨려요. 많이 벌지도 못하는데(?) 세금 내라고 할까봐서 떨리는걸까요? 그리고 제가 잘 했는지도 늘 모르겠고 알쏭달쏭 정말 누가 옆에서 대신 계산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그런 제 마음을 읽은건지? 오늘 토스에 접속했더니 연말정산 미리보기라는게 있어서 얼른 해보았습니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신분증만 가지고 있으면 1초만에 내가 받을 환급금을 알수있어요. 좋은세상.. 그런데 좀 무섭기도 합니다. 토스가 너무 많은 곳에 스며드는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미리 알아두면 대충 맞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단은 해봅니다. 핸드폰 인증하고, 신분증 촬영하고 그냥 하라는 것만 하면 정말 1분도 걸리지 않아서 금방 마무리가 됩니다. 국세청에 로그인도 해주고요. 그렇게 해서 확인한 금액은 앞자리가 무려 9나 되네요. 돌려받을 거란 생각은 안했는데 꽤나 횡재한 느낌.

 

그리고 내역도 같이 보여주기 때문에 더 편한 것 같아요. 연말정산 서류 작성할때 좀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여기서 끝이면 좀 아쉽죠. 지금 토스 연말정산 미리보기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예상 결과를 확인한 사람들 중에서 추첨을 해서 당첨이 되면, 내가 받을 금액을 토스에서 준다고 합니다. 대박이죠? 

https://toss.im/_m/NlpJ5Ik7

 

연말정산 미리보기

나는 연말정산 때 얼마를 돌려받을까?

og.toss.im

 

당첨자 한명이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200만원이래요. 이벤트 참여는 12월 27일까지 진행되고 투표 결과는 지난 11월 29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당첨자 발표를 한대요. 가장 많이 받은 사람이 70만원 대더라고요. 

 

연말정산 하기 전 늘 떨렸었는데, 돌려받는다는걸 알게 되니 마음이 좀 놓이는 기분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씩 해보셔도 좋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