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티 택시 할인 받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티 택시 할인받아 이용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택시 타는게 제일 아까워서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새벽에 어디를 가야할때는 어쩔 수 없이 택시를 타야하더라구요. 새벽에 혼자 타는건 무서운게 커서 되도록이면 이용을 안하려고 하는데, 어플 택시는 괜찮을 것 같고 또 할인도 많이 하는 것 같아 알아보니 지금 우티 택시 할인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티 택시가 우버와 합쳐지면서 지금 많은 사용자를 끌어오기 위해 20%할인을 11월 내내 하고 있어요. 심지어 이전 우티 어플을 이용했던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1만원 쿠폰이 더 들어있을 거예요. 저는 없었는데 친구는 있더라구요. 

 

먼저 회원가입을 하고, 간편결제 카드를 등록해줘야합니다. 이용전에 등록해놓는게 좋아요. 이때 확인을 위해 백원이 출금되었다가 다시 들어옵니다.

 

카드를 등록했다면 내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한 뒤 택시를 찾으면 되는데 저는 지방에서 이용을 해보았는데도 아주 빠르게 우티 택시가 배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되게 빨리 오더라구요. 

 

 

지방이라 많이 없을 줄 알고 좀 빨리 찾아본건데 꽤 빠르게 와서 목적지까지 생각보다 더 빨리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택시를 탈때, 우티택시와 일반택시가 있더라구요. 보니 우티택시는 25%할인되고 일반택시는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우티택시로 이용을 했고요, 이게 최소금액부터 최대금액까지가 먼저 나오는데, 택시에 타자마자 최대금액으로 먼저 카드 결제가 되어버립니다. 그래서 놀랐는데요. 예를 들어 최소금액 10,000원이고 최대금액이 13,000원으로 나와있었다면 13,000원이 결제가 되어요.

 

그런다음 도착을 했는데 10,000원이 나왔다, 하면 거기서 25%할인된 (우티택시일경우) 가격이 청구되어 약 7,500원 정도(뭐 이쯤하겠죠? 계산 안해봄) 나왔다고하면 먼저 결제되었었던 13,000원이 취소되고 다시 7,500원이 결제됩니다.

 

기사님이 도착하면 미터기를 누르기 때문에 내가 딱히 뭘 할거는 없어요. 그냥 기사님이 알아서 누르면 제 핸드폰으로 결제 내역이 도착하더라구요. 영수증 확인도 가능합니다. 기사님도 친절하셨고, 이름과 얼굴이 다 떠서 인증받은 느낌이라 편하게 갈 수 있었답니다.

 

저는 택시를 잘 타지는 않지만, 또 탈일이 생긴다면 우티 택시 이용할 것 같아요. 택시 탈 일이 있는 분들은 11월 한달까지 계속 프로모션하니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