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gs택배 배송기간 생각보다 걸리네

gs택배 배송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번에 택배 부칠게 있어서 저렴하고 빠르게 보낼 수 있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보았는데요. 원래 물건을 주문하고 받을 때까지 1~2일정도면 다 받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될 줄 알았는데 배송기간이 생각보다 꽤 걸리더라구요.

 

 

제가 4일에 택배 접수를 했는데 그때가 저녁이라 그 다음날인 5일에 수거가 됐습니다. 그러면 수거를 한 뒤 1~2일정도인 7일에는 늦더라도 도착을 할 줄 알았는데요.

 

출처 픽사베이

 

보니까 마지막으로 도착한 시간이 8일이네요. 배송이 시작한 날부터 시작해서 약 3일정도 걸렸는데 화요일에 배송이 시작되어서 금요일에 도착을 했으니 우리나라처럼 배송 빠른 곳에서는 꽤나 늦게 도착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개인별로 차이가 있기는 하겠지만요.

 

보니까 공지로도 수거 후 3일 이내라고 명시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빨리 도착할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생각보다 오래걸리는구나 하는 것을 이번에 알 수 있었답니다.

 

 

 

보니까 간선상차와 하차를 몇번을 반복을 했네요. 생각보다 꽤 오래걸려서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니까 반값택배도 이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빠르게 1~2일 내로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다른 택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찾아보니 편의점 택배가 다들 좀 느린가보긴 하네요.

 

주말이 끼면 더 오래걸릴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를 바라고요. 지금 할인도 많이 해주고 있으니 조금 늦어져도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gs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번 더 정리해드리자면 편의점 택배 장점은 무게가 가볍다면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것이고요. 단점은 배송기간이 좀 걸린다는 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