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자 트레킹화 순위

오늘은 남자 트레킹화 순위와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친구가 트레킹에 관심이 많아서 이번에 남자 트레킹화를 사줄까 하고 순위를 알아보는김에 저렴하게 파는 곳도 같이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젊은 층들 사이에서 살로몬이 유행인지 많이들 신더라구요. 살로몬 트레킹화는 워낙 유명한데요, 프랑스 브랜드이고 디자인이 트레킹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매치하기도 좋아서 요즘 많이들 신는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나 나이키 제품도 많이들 신는데, 특히 미국 제품인 머렐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살로몬 제품이 약 20~30만원 정도 하는 것과는 달리 머렐 제품은 가격대가 훨씬 저렴해서 10만원에서 20만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알트라 제품과 호카 오네오네 제품도 인기가 좋습니다. 호카오네오네 제품은 토르 모델이 인기가 좋고요. 이렇게 디자인이 예쁘고 젊은 층이 자주 신는 브랜드는 살로몬,아디다스,나이키나 머렐, 그리고 호카오네오네,알트라 이정도에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트레킹화를 선택할때에는 내가 평소 즐기는 스타일에 맞추어서 구입을 해야하는데요. 일단 너무 무거운 제품은 쉽게 무리가 가기 때문에 무게를 잘 생각해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방수 기능도 당연히 살펴보아야겠죠. 내가 가장 필요한 기능을 하나 정하고 (예 : 무게) 그 외에 넣고 뺄 것들을 생각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일상복에 매치해서 신으면 좋을 것 같아서 디자인이 제일 제 취향인 살로몬 제품으로 선물해줄까 싶네요! 남성분들 사이에서 호카 제품도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두 브랜드 중에서 좀 더 고민해보고, 구입하게 되면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