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bbq 기프티콘 사용 메뉴변경 어이없음

이번에 친구가 치킨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사용하려다 어처구니 없는 일을 겪었습니다. 친구가 보내준건 bbq 기프티콘이었는데요. 같이 먹으려고 했던 친구가 그 메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추가금을 내고 bbq 기프티콘 메뉴변경을 하려고 했는데요. 물론 이건 지점 재량으로 해주는 것이겠거니 하기도 하고 지점별로 편차가 있기는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기분이 안좋아지는 상황을 겪고 말았네요. 물론 지점 바이 지점이겠지만 결론은 별로 좋지 않았어서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근처에 있던 한 매장은 추가금을 내도 변경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기프티콘으로 주문을 하면 배달비를 더 비싼 요금으로 결제를 해야했습니다. 배달비 좀 더 내는것이야 괜찮아서 주문을 하고 싶긴 했지만 변경이 되지 않는다니 아쉬웠어요.. 그래서 다른 지점으로 전화를 해보니, 추가금을 내면 변경은 가능하지만, bbq 기프티콘에 함께 구성이 되어있던 콜라를 빼고 갖다주겠다는 거였습니다.

이유를 물어보니 기프티콘은 온라인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겠다는 거였어요. 더 저렴하게 구매했을것이기 때문에 메뉴에 같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빼고 주겠다니요. 백번 양보해서 그럴 수 있다고 쳐도 제가 받은 기프티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받은 기프티콘이라 정가로 구매했을거였는데요. 기프티콘이 매장 매출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나 싶으면서도 별로 기분은 좋지 않았네요. 그동안 bbq 후라이드 자주 시켜먹었는데 bhc로 갈아탈 때가 되었나봅니다. bbq 기프티콘 사용하실 분들은 매장에 미리 전화를 하시고 주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