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재구매의사는?!

오늘 네고왕에 성공하여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를 먹어보았는데요. 사실 이름도 생소한 브랜드였어서 리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행사로 주문을 했더니 90분 뒤에 온다고 했는데 1시간이 조금 넘으니까 배달이 되었더라고요~.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포텐피자는 총 4가지의 맛이 2조각씩 들어있는 피자로 여러 맛을 한번에 즐기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은 메뉴인데요, 네 가지 맛은 치즈후라이, 통마늘불고기, 수제고구마, 핫치킨쉬림프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L사이즈가 13,900원이니까 지금 주문해서 먹으면 정말 개이득이죠~. 게다가 여기다 윙 까지 추가한 포텐피자 세트가 1,000원 추가 된 가격인 14,900원이니 윙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세트로 주문해서 먹으면 더 좋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 포텐피자는 치즈크러스트를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추가가 되어있습니다! 이 점 정말 좋지 않나요? 다른 브랜드들은 따로 추가해야하는데 기본으로 제공이 되니 너무 좋더라고요. 이벤트였는데도 토핑이 아주 실하고 통통해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단 4가지 맛을 전부 처음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통마늘불고기가 제일 맛있었고 다음으로 치즈후라이, 핫치킨 쉬림프, 그리고 수제고구마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수제고구마는 조금 심심하다는 생각이 많이 났네요. 이걸 처음 먹었었는데 음? 좀 아쉬운 맛이네? 밍밍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냥 그런 고구마피자맛? 저는 이게 제일 별로였습니다. 같이 먹은 친구도 동의하더라구요. 이건 그냥 먹기는 밍밍해서 갈릭소스에 찍어먹었는데 갈릭소스가 참 맛있더라구요. 네고왕 보면 광희는 그냥 갈릭소스맛이라고 하던데 저는 갈릭소스가 참 맛나더라구요. 옛날에 새우바게뜨라는 것을 사면 주는 그 갈릭소스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에 찍어먹으면 이게 약간 짭짤한 맛이 강해서 그런지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소스를 하나 더 추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맛있어요. 그리고 쉬림프는 새우가 진짜 통통하고 맛있긴 했지만 역시 소스가 조금 밍숭맹숭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음으로 아쉬웠습니다. 아쉬울때는 갈릭소스에 찍어서 먹어주면 그런 점이 보완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수제피클이 정말 아삭아삭해서 맛있었답니다. 매장에서 직접 담근다고 했는데 점주님들은 힘드시겠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아삭아삭하니 너무 맛있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으로는 치즈후라이. 이건 약간 햄버거같이? 맛있더라구요. 치즈감자튀김이 올라가있는데 포테이토가 실하게 씹히고 참 맛이 괜찮았습니다. 이거 추천해요. 치즈도 맛있고, 실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전 이 메뉴 참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통마늘불고기. 소스가 달달하긴 한데 불고기가 일단 맛있는 불고기고 저는 통마늘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통마늘이 조금 뭐지.. 스럽다는 의견도 있던데 전 매우 극호였습니다. 오히려 통마늘이 작은 느낌이라 아쉬울정도? 저는 이 두가지 맛이 참 맛있어서 다음에는 이 두가지 맛으로 시켜볼 것 같아요. 불고기 소스가 너무 달달하다보니 한판으로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두가지 맛을 반반으로 시켜먹는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두가지 맛은 조금 평범했으나 두가지 맛은 괜찮아서 이벤트할때 몇번 더 시켜먹고 싶네요. 원래 가격이 약 24,000원 정도로 알고있는데 그 가격에 합당하게 토핑도 실하고 치즈크러스트도 듬뿍 넣어주셨고 피클이나 갈릭소스같은 사이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나중에 한번쯤 시켜보고 싶어요. 첫 도전이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시킬 의사 있어요! 이벤트 할때 한번씩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