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허닭 곤약볶음밥 내돈내산 후기

배민 비마트로 허닭 곤약볶음밥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뭘 주문할까 고민하고 있다가 아무래도 자취생이다보니 영 밥을 안먹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밥을 위주로 주문해보자 하고 쭉 둘러보던중 허닭 곤약볶음밥이 있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곤약이 들어갔다고 하면 더 칼로리가 낮을 것 같기도 하고 허닭이 원래 닭가슴살로 유명하잖아요, 다이어트하기도 좋겠다 싶어서 얼른 주문해보았답니다. 요즘 비마트를 밀어주고있어서 그런지 쿠폰이 많아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2,490원인데 이것저것 담아서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사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맛이 괜찮아서 여러개 사서 회사 점심시간에 먹으려고 생각중입니다.

아무튼 주문을 했는데 250g이라 하나만 먹기는 좀 배가 차지 않더라구요. 담백한 닭가슴살에 매콤한 닭갈비를 더해 가벼운 한끼를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런 곤약볶음밥은 맛이 있을까? 싶은 마음이 좀 들잖아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더라도 좀 더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맛있게 체중감량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들고요. 그래서 주문하면서도 괜찮을까? 고민을 조금 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게 다이어트 목적으로 먹는건 아닌 것 같아요. 왜냐하면 375kcal거든요. 곤약이 들어갔다고 하더라도 칼로리가 막 낮지는 않습니다. 찰지고 부드러운 곤약을 넣어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고는 하는데요, 일반적인 볶음밥보다는야 낮겠지만 막 낮은편은 아닌듯합니다. 하지만 그런대신 맛있었어요! 정말 사먹는 볶음밥 맛이 나더라구요. 살짝 짭쪼름한 맛도 있고 간이 심심하지 않아서 맛있게 한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조리하기가 편하답니다. 전자렌지에서 돌려도 좋고요. 후라이팬에서 조리를 할 수 있는데 저는 볶음밥이다보니 눌러붙은 부분을 만들고 싶어서 후라이팬에서 조리를 했습니다. 금방 되고요. 만약 냉동실에 보관을 하셨다면 약간의 해동시간이 필요하다는 점, 알려드리고 싶네요. 간도 적당하고, 맵지 않아서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약한 불에서 조리해주다가~ 시간이 좀 됐다 싶을때 넓게 펼쳐주고 꾹꾹 눌러주었답니다. 일부러 밑을 꾹꾹 눌러서 태워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 이렇게 누른 볶음밥이 참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를 하다가 이런 맛이 너무 땡긴다, 싶을 때 먹어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치곤약맛도 있고 갈릭곤약볶음밥도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맛으로 골라서 드시면 좋아요. 그런데 전 한개는 양이 좀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배민 비마트 아직 안써본 분들 한번 써보면서 같이 주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