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칸예 갭 주식 어떻게되나

아디다스와 손잡고 발매한 이지부스트로 전세계를 열광시켰던 칸예 웨스트의 이지가 갭과 10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계약기간중 연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가 아르바이트로 일했던 회사가 gap이었다고 하죠. 그는 인터뷰에서 갭의 스티브잡스가 되고 싶었다, 에디 슬리먼처럼 이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를 장악하고 싶다는 등의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왔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만든 라인 '이지 갭(yeeze gap)을 2021년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여 아주 기대가 큰데요, 이지 갭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여성, 남성, 아동용 아이템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이 라인을 선보이기 위하여 먼저 시카고에 있는 매장부터 외관을 바꿨습니다. 이 매장에서 그가 일을 했었다고 하죠. 화이트 벽면에 칸예의 편지를 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내가 닛산을 타고 다니던 시절 지금 이 gap 매장에서 일을 했다는 메시지가 써져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엄청난 부를 거머쥔 칸예이기 때문에 이번 콜라보는 더더욱 의미가 깊을 것 같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아무튼 그와의 콜라보 소식에 갭 주식이 떡상했다고 하더라고요. 순간 상승률이 무려 40%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이지 부스트의 성공을 생각하면 이번 이지 갭 또한 엄청난 성공을 거두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이 되어서 갭 주식을 한번 담아볼까 싶기도 하네요. 지금 들어가기엔 늦었으려나요? 이런 제태크에 관심은 늘 많으나 잘 몰라서 늘 씁쓸한 개미 1입니다. 아무튼 gap의 후드티를 몇개 가지고 있는 나름의 고객으로서 이번 콜라보소식 정말 반갑네요. 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을만한 멋진 옷들이 적당한 가격대로 잘 나오기를 바라면서 2021년을 기대하고 있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