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메오 에어프라이어 단점, 똑같은 현상 두번겪음

시메오 에어프라이어 단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어머니가 하나 갖고싶다고 하셔서 선물해드렸는데요, 뿌듯한 마음도 잠시 불편한 점이 두번이나 생겼기 때문입니다. 아마 지금 에어프라이어는 거의 다 구비가 되어있으실 것 같지만 아직 사지 못했거나 사려고 알아보시는 분들 중 시메오 제품을 알아보고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똑같은 증상으로 as를 두번이나 받았는데요, as받는 과정은 간단했고 어렵지 않았지만 전화를 해야하고 문자메시지로 사진도 찍어보내야하고 교환받는 등 작은 불편은 있었습니다. 불만을 접수하면서 한번만 더 이런 현상이 일어나면 그냥 버려야겠다 생각했었는데 지금까지는 딱히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는 있습니다. 그래도 미리 이런 단점을 알아두면 좋으니까요, 참고해주시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가 갖고싶다고 해서 여러종류를 찾아보다가 후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으면서 대용량인, 그리고 평소 좋아하던 방송인인 최화정씨가 선전한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색깔은 여러개가 있는데 검정이 제일 나을 것 같아 검정으로 구매했습니다. 여기까지는 참 좋았어요, 배송도 빨랐구요. 그러나 문제는 얼마지나지 않아 발생하였습니다. 배송을 받고나서 만두를 구워먹었을 뿐인데 이렇게 코팅이 벗겨졌습니다. 코팅이 이렇게나 약하게 되어있다니 정말 찝찝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전화를 걸었는데요, 대경아이엔씨 as 전화번호는 02-544-2535입니다. 참고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를 해서 상황을 설명했더니 번호를 하나 주면서 여기로 사진을 전송해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이 번호로 문제가 생긴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면되는데요, 사진을 보내고나서 제가 직접 다시 전화를 해야합니다. 이점도 좀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원래는 상담사가 확인한다음 바로 연락을 취하지 않나요? 그래도 이정도는 감안할 수 있는 수준이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보내고나서 다시 전화를 하면, 사진을 확인한 다음에 교환 접수를 해줍니다. 교환인것이기 때문에 배달원과 맞교환을 해주면 되는데 이것도 은근 귀찮고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도 빠르게 교환을 해줬으니 참고 썼는데 또 얼마지나지 않아 코팅이 또 벗겨졌습니다. 이번엔 정말 내구성에 대한 의심도 들고 화도 나더라구요. 제가 쓰는거면 불편해도 참겠는데 고향에 계신 어머니가 쓰고 계신거라 더 마음이 불편했습니다. 안좋은 제품을 선물해드린 것 같아서요. 어머니는 자꾸 교환하는게 번거로우시다며 그냥 쓰겠다고 하셨지만 벗겨진 코팅으로 계속해서 사용할 수는 없어 교환을 했는데요, 다음에도 또 이런일이 생긴다면 버려버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지금까지는 괜찮네요. 제가 뽑기운이 안좋았던건지 원래 내구성이 살짝 약한건지 알수는 없지만, 시메오 에어프라이어 구매하기 전에 이런 단점 정도는 숙지하고 있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쯤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