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벤시몽 운동화 사이즈 팁, 구매처까지 완벽 정리

오늘은 벤시몽 운동화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고 있다보니 가벼운 운동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새롭게 구매를 했기 때문입니다. 벤시몽 운동화들은 끈이 있는 스타일도 있고 없는 스타일도 있고, 끈을 묶을 수 있는 것처럼 구멍이 있지만 끈은 묶어져있지 않은 디자인도 있고 디자인이 참 많은데요, 구멍은 있으나 끈은 없는 엘리가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인 듯 합니다.

특히 엘리 베이지색이 참 인기가 좋던데 저는 끈을 묶을 수 있는 라셋을 하나 가지고 있었고, 이번에는 엘라스틱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끈이 없고 앞 부분이 밴드처리가 되어있어 얼핏보면 중,고등학생들이 신는 실내화처럼 보이기도 해서 어렸을 때는 굳이 구매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청바지에 신으면 참 귀엽고 가벼울 것 같아 하나 구매해보았습니다. 옛날에는 벤시몽 직구를 많이들 하셨던 것으로 알고있는데 이제 국내로 들어온지도 오래되었고 옛날처럼 막 핫하지는 않아서 그런지 가격이 많이 안정화된 듯 합니다. 저도 국내 본사직영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입하였습니다. 인터넷에 치면 많이 나오니까요, 무리없이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벤시몽 운동화를 살때 가장 염두에 두어야할 것은 사이즈인데요, 아마 여자분들은 240정도의 사이즈를 많이 신으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저는 키가 큰 편이라 신발을 240정도 신는데요, 발볼이 넓은 편이라 235사이즈도 맞지만 240을 신는편입니다. 운동화나 구두같은 것은 235를 신으면 발이 아파서 도저히 못신겠더라구요. 평소 운동화와 힐들은 거의 240을 신습니다. 아마 저와같은 사이즈를 신는 여성분들이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저처럼 발볼이 약간 있는 240 사이즈를 주로 신는 분들은 37사이즈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약간 꽉 끼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신고 다니다보면 자연스럽게 흐물흐물해지면서 발이 편해지더라구요. 더 큰 사이즈를 사면 좀 불편했을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는 양말을 따로 신지 않고 덧신을 주로 신는데요, 덧신을 신고 37사이즈를 신으면 불편하지 않고 딱 좋더라구요. 이 사이즈 강력 추천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37사이즈를 신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벤시몽 운동화들은 아마 정사이즈로 가면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사이즈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정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이 슈즈는 특별히 멋을 부리고 신는 것보다 청바지에 가볍게 휙 신어줄 때 더 진가를 발하는 것 같습니다.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지거든요. 이번 여름에는 7-9부 복숭아뼈까지 오는 청바지에 가볍게 신어줘야겠습니다. 그럼 사이즈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기를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