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김대호 아나운서 나이 집 전여친 다마스

요즘 김대호 아나운서가 아주 핫합니다. 이번에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엄청난 매력을 보여주며 대세로 떠올랐는데요. 저도 불족발 먹방에 참지 못하고 홀린듯 족발을 주문하게 된 것은 비밀입니다. 자신만의 삶을 자신이 원하는 방식대로 아주 잘 꾸려가며 사는 진솔한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나혼산을 너무나 재밌게 본터라 mbc 유튜브 채널에서도 여기저기 나오길래 찾아 보던 중 완전 스며들었는데요. 요즘 장안의 화제인 김대호 아나운서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 나이는 1984년생으로 2023년 기준 40살입니다. 그러고보니 기안84도 84년생으로 둘이 동갑인데 이상하게 기안이 더 어린느낌이 듭니다. 아무래도 직장인 바이브가 그를 더 연륜있어보이게 하는 것인가.. 40살이지만 피부도 좋고 미남이라 외적으로는 아저씨틱한 느낌이 덜하지만 일상은 찐 아재 바이브 그 자체더라고요. 외모는 평소 회사에서 보던 40대들과 전혀 다른데 하는 행동을 보고 있으면 어딘지 익숙한 아조씨들의 향이 나서 더 재밌게 봤습니다. 

 

얼굴은 이서진과 나영석pd 그 어딘가라고 하던데 정말 둘의 느낌이 다 있고요. 이서진씨와 비슷한 얼굴인데 투덜거리면서도 시키는건 다 하는 성격도 비슷해서 둘이 언젠가 꼭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캡처

 

집은 퇴직금까지 영끌해서 샀다고 하는데요.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단독주택입니다. 비바리움, 호장마차, 친환경적인 세탁실에 움직이는 책장까지 정말 놀라움 투성이였죠. 

 

타고다니는 차는 무려 '다마스'로 애칭은 '다마르기니'. 이게 저렴하고 보기에 귀엽기도 해서 샀다며 캠핑을 가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 굉장히 낭만있어보이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차라서 반갑기도 하고 운전하기 어려울 것 같은데 되게 잘 타고다니는 모습에 감탄도 했답니다. 

 

 

mbc [나혼자산다] 캡처

 

결혼 여부는 아직 미혼이고요. 결혼을 하지 않았어도 워낙 취미가 많고 또 잘 즐기며 살고 있어 외롭지 않을 것 같았는데 나혼자산다에서 외롭다고 밝히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사실 인간이라면 결혼을 했든 안했든 외로운게 당연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요.

 

유튜브를 보다보니 전여친에게 아직도 네가 생각난다며 연락처 안 바뀌었다는 틈새 어필을 하기도 했더라고요. 워낙 자기 세계가 강한 느낌이라 전여친은 어떤 세계의 사람인지 궁금해집니다. 왠지 전여친도 보통 세계의 사람은 아닐 것 같지 않나요? 너무 궁금해요 ㅋㅋ

 

지금 워낙 인기가 많기 때문에 유튜브 채널에서 계속 시리즈를 올려주고 있는데 다 재밌더라고요. 나혼자산다를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일사에프 채널이나 뉴스안하니 등의 채널에 재밌는 영상이 많으니 찾아보셔도 좋겠습니다. 저도 요즘 퇴근하고 한 두편씩 보다가 잠든답니다.

 

나혼자산다에 또 나와줬으면 좋겠지만 출연료가 엄청 적다고 하니까 같은 직장인으로서 힘들기만 하고(?) 돈은 안될까봐(?) 소극적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인기를 쭉 이어나가시기를 바라면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이미 밤이 많이 늦었지만 좋은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