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점신 어플 앱 정확도 후기

안녕하세요. 엊그제가 2022년도였던 것 같은데 벌써 한해가 밝아 2023년이 되었습니다. 한해가 밝으면 꼭 해야하는게 있는데 바로 신년운세 보는 것이죠. 무료로 볼 수 있는데 아주 용한 어플이 있다고 해서 바로 깔아본 점신 앱! 사실 믿는 마음은 반이고 사람들이 하도 용하다고 하니 재미로 봤는데 정말 소름돋을 정도로 맞는게 많아서 아주 놀랐습니다.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 대신 앱을 이용하는 동안 광고를 많이 봐야합니다. 그게 좀 불편하기는 하지만 익스큐즈 해주고요. 내 재물운, 연애운, 건강운, 대운 등을 한번에 볼 수 있어 아주 좋더라구요. 생년월일, 이름, 태어난 시간등을 알고 있으면 더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넣어주면 전반적인 나의 운세를 알 수 있는데, 사주도 간단하게 봐주기 때문에 재미로 보기 좋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소름돋았던 점은 저의 성격을 정말 잘 맞추더라고요.

 

사실 이런것도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라고 하는데 제가 아주 내성적인 편이고 인복이 굉장히 좋지 않은 편이라 늘 이것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이 부분을 아주 정확히 맞추어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사주도 어떤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아니라, 정말 공감이 되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전체적인 대운에 대해서도 봐주고, 연애운이나 직장에 관한 이야기도 많아서 사실 재미로 볼 것도 아주 많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지금껏 봐왔던 무료 사주 중 제일 공감이 되고 비슷한 부분도 많았던 어플이었습니다. 신년운세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봐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