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부부의세계 한소희 타투 제거 + 과거사진

부부의세계가 요즘 인기입니다. 하도 난리이길래 저도 몇번 시간을 맞춰 감상했는데, 재밌더라구요. 몰입감이 굉장히 좋아서 손에 땀을 쥐고 봤습니다. 김희애 말고는 눈에 딱히 익은 배우들이 별로 없어서 재밌으려나? 싶었는데 모든 배우들이 연기를 잘해주어서 그런지 정말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그중에서 제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는 바로 김희애의 남편과 바람을 피우는 불륜녀 '여다경' 역할로 나오는 한소희 배우 인데요, 얼굴이 예뻐 연기를 별로 못하려나 싶었는데 연기도 잘해주고 있어 드라마를 볼때마다 정말 때려주고 싶을 정도입니다. 드라마를 본 후 자연스럽게 여다경을 연기한 한소희를 검색해보았는데, 몇 번 검색하다 발견한 과거사진에 담배와 타투가 있더군요.

타투가 생각보다 커 놀랐는데, 지금은 깨끗한 걸 보니 아마 제거를 한 모양입니다. 타투제거는 왠만한 성인 남성들도 눈물을 흘리면서 지운다는 이야기가 있을만큼 아픈것으로 유명한데, 아마 배우 생활을 할 때 제약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제거한 것으로 보입니다. 타투가 아니라 헤나였다는 이야기가 있기도 한데, 지운 자국이 보이지 않을만큼 깨끗해서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사실 타투에 그렇게 큰 거부감은 없는 편인데 꽤나 커서 놀라긴 했습니다. 담배 사진도 있는 걸 보니 자유로운 스타일 같기도 하고. 옛날에는 블로그로 많은 소통을 했다고 하는데 글을 쓰는 것을 보니 마냥 가벼운 사람은 아닌 것 같아 저는 좋게 보고 있습니다.

부부의세계 여다경 한소희는 1994년생으로 올해 27살인데요, 얼굴이 예뻐서 성형 의혹에 휩싸이고 있는데, 고등학생 때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이 예뻐 자연미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예쁜 얼굴만큼이나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게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