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이천희 가구 하이브로우

옛날에 이천희가 쓴 에세이를 읽은 적이 있다. 이천희라는 배우는 패밀리가떴다에서 키가 크고 개성있게 생긴 얼굴이면서 약간 어리버리 허당끼가 있는 역할로 나왔었는데, 그런 느낌을 생각했다가 자신의 진중한 주관이 담긴 에세이라 읽으면서 살짝 놀랐었다. 허당끼가 있는 모습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습 중의 극히 일부일 뿐인데, 이미지가 너무 그 쪽으로 굳어져 고민하기도 했다는 내용도 나왔던 것으로 기억한다. 키가 186cm로 아주 장신이기 때문에 모델 활동을 주로 했다. 에세이에 강동원과의 일화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읽은지가 오래되어서 가물가물하다.

아무튼 이천희는 패밀리가떴다에서 천데렐라 등의 캐릭터로 인지도를 쌓은 후, 드라마에도 나왔던 것 같은데 갑자기 결혼 소식을 발표하면서 작품이 뜸한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에세이를 읽어보니 자신의 가구 브랜드를 만들어 가구를 만들고 있다고 했다. 가구 브랜드의 이름은 하이브로우인데, 효리네 민박에 나와 인기를 끌었다. 이상순이 이 가구를 좋아해서 여러개 주문한 것이 효리네 민박에 바로 방송을 탄 것이라 정말 의도치 않은 ppl이었다고 라디오스타에 나와 밝히기도 했었다. 에세이는 잠깐 읽고나서 잊어버렸는데 아내 전혜진과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등도 담겨있어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다.

하이브로우는 이천희가 건축을 전공한 동생 이세희와 함께 만든 브랜드라는데, 아마 부모님들도 가구 관련 직업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가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직접 만든 가구들을 보니 세련되어서 확실히 인기가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효리네 민박에서 인기를 얻은 후, 완판 등으로 소위 '대박'이 났다고 한다.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에 간간이 얼굴을 비추고 가구회사를 주로 운영하고 있는 듯 하다. 이천희 하면 아내 전혜진에 대해서도 궁금할텐데, 당시 어린나이에 하는 결혼이라 이슈가 되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한다. 2009년 그대 웃어요라는 드라마에서 만나서 연애를 시작했다고 한다. 둘의 나이차이는 9살이고, 당시 전혜진이 24살이라 결혼하기는 아주 어린 나이였는데, 아기가 있어서 빠르게 결혼을 결정한 듯 했다. 어린나이에 한 결혼을 후회하지 않는다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이천희는 1979년 생이고 전혜진은 그보다 9살 어린 1988년생이다. 큰 이슈가 되기보다는 잔잔히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듯해보이는 부부인 것 같다. 내 꿈은 나중에 마당이 있는 집에서 살아보는 것인데, 만약 꿈을 이루게 된다면 나중에 하이브로우 제품도 하나 구매해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