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이버 항공권 스카이스캐너 비교, 예약 팁

비행기를 예약하다가 네이버 항공권과 스카이스캐너 중 어떤게 더 저렴한지 궁금하더라구요. 이왕 가는 것, 좀 더 저렴하게 가면 좋기 때문에 한번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쓰기는 네이버 항공권이 저는 더 편하네요. 스카이스캐너는 시간이 뒤죽박죽 나오고 이것 저것 설정하는게 좀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같은 시간, 같은 항공편으로 같은 곳으로 가는 비행기를 예약할때, 네이버 항공권은 "진에어" 항공편을 "웹투어/인터파크투어..."등의 여행사를 끼고 예약을 하기 때문에 여행사 수수료 1,000원이 더 붙어 스카이스캐너보다 1,000원 더 가격이 높더라고요.

 

네이버항공권 예약 페이지

 

스카이스캐너는 바로 "진에어"에서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반전이 있어요. 지금 네이버 항공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아시아나/티웨이/진에어/제주에어" 항공사를 "모두투어/제주도닷컴/하나투어/와이페이모어/인터파크투어/제주도닷컴"의 여행사를 통해 "네이버페이"로 결제했을 경우, 네이버페이 기본 1%적립에 왕복 기준으로 3,000원을 추가적립해줍니다.

 

스카이스캐너 예약 페이지

 

그래서, 스카이스캐너보다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답니다. 편도로는 1,500원이 적립되고요. 그래서 국내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저도 이번에 또 예약했습니다. 매번 여기저기 가격비교 하기 귀찮았는데 이벤트 하는 동안은 여기서 예매해야겠습니다. 

 

제가 저번에도 이 이벤트를 통해서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번에도 하는 것을 보니 달마다 계속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 얼마동안이나 더 할지는 모르겠지만, 혜택이 있을 때 여기저기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