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변경사항, 업그레이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는 저입니다. 월 4,900원을 내고 사용하면 편의점이나 오프라인, 온라인 매장에서 사용할때마다 적립이 꽤나 쏠쏠한데다가 콘텐츠 팩도 같이 주기 때문에 다달이 결제하고 있는데요. 많이들 이용하시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이 올해 1월 1일부터 변경사항이 있어 포스팅해봅니다.

 

 

먼저 플러스 멤버십이 주는 혜택으로는 1) 티빙 방송 무제한, 2)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3)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무제한, 4) 웹툰,시리즈 쿠키 49개, 그리고 시리즈온 영화 1편 할인, 5) 웹툰,시리즈 쿠키 20개와 시리즈온 3,300캐시, 바이브 300회, 마이박스 180기가 이용권과 오디오클립 오디오북 대여 3,000원 할인권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콘텐츠 체험팩 이렇게 5가지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티빙은 그 중 실시간+tv를 720p화질로 동시시청 1명까지 무제한으로 볼 수 있어요. 이게 바뀐 내용입니다. 이전에는 실시간 tv 프로그램,vod서비스 뿐 아니라 오리지널 콘텐츠도 시청이 가능했거든요. 그런데 이제 플러스 멤버십이 주는 이용권으로는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만약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따로 이용권 업그레이드를 해주어야 하는데, 그러면 매달 3,000원의 비용을 추가로 결제해야 합니다. 내과 박원장이나 술꾼 도시여자들 등 재밌기로 입소문난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고 싶은 분들은 업그레이드를 하고 시청해야한다는점만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한달 4,900원 본전은 뽑는 느낌이더라구요. 멤버십 데이에 구매하면 더 적립이 되기도 하고 편의점 할인이나 짜잘짜잘한 이벤트도 많구요. 콘텐츠팩도 줘서 꽤 유용하게 쓰이는 느낌. 저같이 계속 유지해야겠다 생각하는 분들은 1년권으로 끊으면 한달 3,900원에 사용가능하니 한번에 1년치를 구독해도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