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 브랜드 캐시백까지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되네요. 지금 제 기준으로 혜택이 좋은 카드다보니 소개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 포스팅을 자꾸 하게 됩니다. 오늘은 브랜드 캐시백을 받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카드 혜택들이 사실 제가 자주 안가는 곳들 (호텔이라던지)에서 받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 딱히 누린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 브랜드 캐시백은 제가 자주 다니고 쓰는 곳들에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정말 잘 이용했답니다. 체크카드를 만들자마자 앱에서 <브랜드 캐시백>이라는 혜택을 고를 수가 있는데요. 투썸, 올리브영 등등 브랜드들에서 추가 캐시백을 해주는 혜택입니다.

 

이 브랜드들은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저는 W컨셉과 화해, 메가박스, 풀무원, CJ더마켓, 아이디어스, AK몰과 이니스프리 등등.. 다양한 것들이 있었는데 제가 주로 쓸 것 같은 브랜드들은 이것들이라 이 정도만 기억이 나네요. 그중에서 제가 이번에 선택한 브랜드는 바로 투썸플레이스였는데요.

 

캐시백 말고도 다양한 이벤트로 10원 20원씩 적립 됩니다

 

집 앞에 투썸이 있어 자주 가거든요. 10% 캐시백을 해준다길래 이 브랜드를 선택하고, 친구를 만나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체크카드 자체에서 카페 프랜차이즈 방문 시 300원을 할인해주잖아요? 이거랑 같이 중복 할인이 되는지도 궁금했는데, 결제하자마자 300원이 바로 들어오구요.

 

밑에 브랜드 혜택을 보면 10% 캐시백 받기 버튼이 활성화되어, 이걸 눌러주면 포인트를 바로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 총 300원에 10% 할인까지 받아 거의 1,000원정도 돌려받았으니 파킹율이 꽤나 좋은 카드 아닌가요? 저는 대만족하면서 썼답니다. 

 

 

카페 갈일이 있으신 분들은 브랜드 캐시백에 투썸 넣어서 방문해보시면 더 알뜰살뜰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좋은 체크카드로 제 마음 속의 1위가 된 토스뱅크 체크카드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