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리바게뜨 케익 추천 고구마반 생크림반

오늘은 파리바게트 신상 케이크인 고구마반 생크림반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28,000원인데요. 고구마+생크림을 한글자씩 줄여서 고생 케이크라고 부르더라구요. 이름에서 바로 알 수 있듯이 반은 고구마 맛이고 반은 생크림인데 안을 열어보면 딸기 쉬폰에 딸기 콩포트가 들어가서 딸기맛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냥 생크림이었으면 많이 느끼했을 것 같은데 딸기가 고구마의 느끼함을 좀 중화시켜줘서 조합은 괜찮더라구요.

 

 

고구마맛이 진득하면서 맛있고 맛이 많이 나서 저는 파리바게뜨 케익 추천할때 고구마를 많이 추천하는 편입니다. 어른들도 좋아하시더라구요. 고구마는 뭐 말할 것 없이 맛도 진하고 좋았는데 몇 숟가락 먹다보면 굉장히 느끼해지기 때문에 아메리카노가 없으면 다 먹기는 좀 힘들어요. 그럴때는 딸기 맛의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주면 느끼함이 좀 줄어듭니다.

 

 

딸기 쉬폰은 좀 싸구려맛이 나기는 하는데 딸기 콩포트가 상큼한 맛을 많이 내주고 나름 많이 들어있어서 둘이 궁합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케이크 추천합니다. 양이 적기는 한데 케이크가 그렇듯 많이 먹기는 힘들고요. 딱 맛있게 먹었다, 싶을 때 없어져서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케이크 같은건 바로 먹어서 없애야지 놔두면 버리게 되고 하니까요. 

 

그동안 치즈케이크를 주로 사먹었는데 다른걸 먹어볼까 하고 골라본 케익이었습니다. 만족스러웠고요. 신상이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파바에서 늘 평타는 치는 조합으로 구성되어있어 실패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먹다보면 많이 느끼해지니 아메리카노 준비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둘중에 고구마가 더 인기가 좋았습니다. 생크림은 아무래도 맛이 좀 심심하기는 하니까요. 그런데 기분탓인지 딸기가 더 면적이 큰 느낌.. ㅎㅎ 맛있게 드시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