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정호연 오징어 게임 강새벽 이동휘 도수코 연기력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다들 보셨나요? 저는 공개되자마자 봤는데 약간은 실망이었습니다. 19금 스릴러 드라마라고 대대적인 홍보를 해댄것 치고는 잔인함도 부족했고 쫄깃한 긴장감도 부족했어요. 어디서 많이 본 스토리는 덤이고요. 일본의 '신이 말하는 대로'랑 비슷한 내용이긴 한데, 감독 이야기에 따르면 자신이 먼저 구상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실망스러웠으나 끝까지 보기는 했습니다. 보면서 많이 기억에 남았던건 오징어 게임 강새벽을 연기한 모델 정호연이었는데요. 예전에 도수코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전 그 프로의 애청자였어서 정호연을 알고 있었는데 알고있었어도 이 강새벽이 그 정호연이야? 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맞습니다.

 

북한을 탈북해서 보육원에 있는 동생을 위해 소매치기 등을 하면서 살다가 오징어게임에 참가한 강새벽 역할을 맡았는데, 구슬치기 게임에서 같이 짝을 한 지영과 눈물겨운 케미를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꼭 슬프라고 넣은 장면같아서;; 그리고 내용이 예상되기도 했고요. 그래서 별로 감흥은 없었는데요.. 

 

 

정호연은 1994년생으로 어려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28세입니다. 키가 176cm이고요.도수코 시즌 4에 나와서 공동 준우승을 차지한 후 활발한 모델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20년에 에스팀에서 사람 엔터테인먼트(배우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을 통해 배우로 데뷔를 했는데요. 이동휘와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공개열애를 하고 있는 커플입니다. 6년차 커플입니다.

 

정호연 국밥집은 아버지가 국밥집을 운영하고 계셔서 생긴 연관검색어인데요. '우리나라' 별내점이라고 합니다. 아이돌 등이 단골이라고 해요. 오징어게임을 보면서 발음이 너무 씹히고 연기력이 별로 좋지 않아서 실망을 하긴 했는데요(전반적으로 오징어게임에 실망함) 그래도 엄청난 발연기까지는 아니었어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