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머지포인트 사용처와 주의점(제한)

여러분들은 머지포인트 사용을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잘 쓰고 있는데, 처음 이걸 알게 된 계기는 자주 이용하는 소셜커머스에서 저렴하게 팔고있어 알아보니 머지포인트 사용처가 꽤나 많고, 할인받아서 사면 훨씬 저렴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쓰기 시작했는데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그래서 지출을 좀 줄일겸 쓰고 있는데 오늘 저도 몰랐던 사용제한이 있어 알려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11번가나 티몬같은 소셜 커머스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약 1,2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생각보다 사용처도 많고, 어플을 깔아서 사용할 수 있어 쉽게 이용하는 법도 가능하기도 하구요.

 

머지포인트 사용처도 파바,던킨,이디야,파스쿠찌와 이삭토스트,엔젤,크리스피와 매머드커피, 명랑핫도그와 탐탐, 마호가니커피, 배라, 뚜레쥬르와 만랩커피,쥬씨, 하겐다즈,커피베이 등등 인기있는 카페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국수나무,두찜,오목집과 이차돌, 유가네닭갈비,니뽕내뽕,아그라, 콩불, 본죽비빔밥, 바르다김선생과 진대감,생어거스틴,취홍,죽이야기와 본도시락

 

 

서가앤쿡,모스버거,반올림피자와 티바두마리치킨,도미노피자,롯데호텔월드, 빕스, 매드포갈릭, 티지아이프라이데이와 비비큐, 미피, 땅땅치킨, 티바두마리치킨과 치르치르, 피자헛 등 사용처가 아주 많아서 좋습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마트에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주의점은 이마트에서는 하루 2만원 제한이고 한달에 10만원 제한인데, 이 한달사이에 이마트가 정한 금액이 다 소진되면 내가 10만원 어치를 다 소비하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사용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홈플러스는 하루 5만원, 한달 20만원이라고 하네요. 이런 기준들이 정해져있어서 이걸 잘 알아보고 가셔야해요. 거의 달 초가 지나고 달 중순 쯤 되면 다 소진이 된다고 하니 장을 보려고 하거나 사용할 일이 생기면 소진되기 전에 얼른 사용하셔야 합니다.

 

물론 머지포인트 유통기한도 나름 넉넉해서 쓰는데 그렇게 큰 지장은 없지만, 막상 사용하려고 갔는데 사용이 안되니 불편하더라구요. 이점 잘 유의해두시고 현명한 소비를 하시기를 바라면서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