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투썸 스트로베리초코생크림 후기와 가격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그런지 집에만 있기 답답한데 어디를 놀러가기도 애매하고 해서 가까운 집 앞 카페로 잠깐 나왔습니다. 요즘 밖에 나가지를 못했더니 가까운 카페만 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늘 온 곳은 투썸플레이스로 여기는 케이크가 유명하죠? 오랜만에 왔으니 하나 먹고 싶어서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그동안은 딸기 레어치즈케이크를 주로 먹거나 윈터판타지 트리플베리치즈무스를 먹었는데 그건 아무래도 너무 느끼하고 많이 먹었으니 다른걸 먹어보자! 하는 마음이 들어서 다른걸 주문했어요. 바로 투썸 스트로베리초코생크림입니다. 풀네임은 투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이예요.

가격은 조각케이크 기준으로 6,300원이고 홀케이크는 34,000원입니다. 투썸 케이크 가격은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많이들 찾는 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구요. 새로나온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치즈수플레도 주문했는데 이건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블랙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묵직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해서 블랙그라운드로 주문하였답니다. 그런데 크기가 원래 이렇게 작았던가요? 아메리카노 크기가 작아서 조금 놀랬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묵직한 케이크와 커피를 나와서 마시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원래 초콜릿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동안 이 케이크를 먹어본적은 없었는데 아마 이게 투썸 케이크 순위중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초코 스폰지에 초콜릿 생크림이 발라져있고 그 속에 초코청크라고 해야할까요? 입에서 팡팡 터지는 초코 크런치가 박혀있어요. 그리고 위에 딸기가 얹어져있습니다. 한마디로 맛없없 조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게 초코 생크림 맛에 따라 맛있을 수도 있고 포켓몬스터 빵 느낌으로 전락할 수가 있죠.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초코 빵은 스폰지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 입에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초코 생크림이 나름 찐한 맛이 나서 맛이 좋더라구요. 위에 올라간 딸기도 맛있고 신선했습니다. 안에 씹히는 초코크런치 맛도 좋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맛이 달콤해서 아메리카노는 필수입니다. 당떨어지는 날 기분전환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투썸 스트로베리초코생크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