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남 귀 뚫는 곳 저렴하고 잘해줌

이번에 강남 귀 뚫는 곳 안녕피어싱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홍대 유명한 피어싱샵 갔다가 너무 별로여서 별로라고 썼던 후기가 있었죠. 그래서 이번엔 홍대가 아닌 강남 쪽으로 다녀왔는데요~ 가기 전부터 괜히 강남 쪽은 물가가 좀 있지 않을까 하고 갔는데 오히려 홍대 쪽보다 더 저렴하더라구요. 근처에 있는 분들은 괜히 홍대까지 가지 않고 여기서 뚫으셔도 되겠어요. 친절하고 되게 잘 해주셨답니다. 한달 후에 귀걸이를 교체하고 싶을 때 오라고도 해주시고 후처치도 잘해주시는 것 같아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강남역에서 아주 가깝고 샵이 크지는 않지만 악세서리 종류도 굉장히 많고, 또 깔끔하게 잘 관리해놓으셨더라고요. 사실 이런 피어싱 할 때에는 위생을 엄청 신경쓰게 되는데, 위생적인 면에서도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었고 뚫을 때도 정말 깨끗하게 뚫어주셨답니다.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저는 귓볼을 뚫었는데요, 귓볼 가격은 써지컬로 저렴하게 뚫었습니다. 가격을 공개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10,000원 훨씬 안되는 가격으로 했습니다. 부위별로 다른 것 같은데, 저번에 홍대 갔을 때는 써지컬로 귓바퀴 쪽에 뚫었을 때 17,000원 정도 주고 했었거든요. 여기는 거기보다는 저렴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총이 아니라 바늘로 뚫어주셨는데 원래 총보다 바늘로 뚫는게 더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뚫기만 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귀걸이를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종류가 되게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답니다. 온라인에서도 잘 사지만,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사면 나랑 어울릴지 보면서 사는 재미가 있잖아요. 가격대도 온라인에 비해서 그렇게까지 높지 않았습니다. 합당한 가격대라고나 할까요? 가격 안내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아이쇼핑도 제대로 하고 하나 구매도 해왔습니다. 딱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했거든요! 제가 안에 있을 때에도 여러 사람들이 와서 귀도 뚫고 악세서리도 구매해서 가는게 원래 약간 입소문이 나있는 곳 같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악세서리를 사기도 했지만 새로 뚫으려고도 간거라서 덜덜 떨면서 갔는데요, 아무리 많이 뚫어봤어도 새로 뚫기로 하고 온 날은 정말 떨리는 것 같아요. 겁이 많은 성격이라 굉장히 걱정하면서 뚫었는데 엄청 깔끔하게 뚫어주셔가지고 원래 한 두달은 엄청 상처가 오래가고 고름도 잘 차는 저인데 그 자리가 정말 잘 아물었습니다. 아프지도 않았어요. 그냥 따끔한 정도? 원래 저는 뼈가 있는 부분보다 이상하게 귓볼이 더 아프던데 이번에는 그때만 살짝 따끔하고 진짜 아무렇지도 않아서 내가 뚫고 온건가 싶을 정도였답니다. 귀걸이 찬 그날부터 엄청 깔끔하고 피도 안나고 하더라구요. 옛날에 귓볼 뚫었을 때도 고름이 나서 고생을 좀 했었는데, 이번에는 깔끔하게 잘 뚫려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언니도 엄청 친절하셨구 주의사항도 따로 종이에 넣어서 담아주셨어요. 강남 귀 뚫는 곳 찾고 있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