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반윤희 쇼핑몰 나이 인스타그램 남편 쏘리킴 결혼

설우석을 아는 세대라면 반윤희를 모를 수 없겠죠. 이번에 둘이 만난다는 소식을 들으니 너무나 반가웠는데요, 연예인보다도 파급력이 엄청났던 반윤희 패션이 지금도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패션 뿐 아니라 사진 보정하는 방법, 사진 포즈까지도 다 따라하곤 했었는데요. 샤기컷을 하고 벙벙한 리바이스 바지를 입고 손은 입을 가리고 사진을 찍어야만 했죠. ㅋㅋ 지금 그 사진들은 다 불태워버리고 싶은 추억이 되었지만 그래도 가끔 꺼내보면 귀엽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보면 친구들이 죄다 비슷한 패션에 비슷한 포즈로 사진을 찍고있어 재밌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그 시절 전국 여학생들에게 거의 지드래곤급의 영향력을 미쳤던 얼짱 반윤희가 지금은 어떻게 살고있나 궁금해져서 검색을 해보았답니다.

이렇게 유행의 선두주자였기에 쇼핑몰 창업은 당연한것이었는지도 모릅니다. 쇼핑몰 '피그힙'의 대표로 지금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설립한지 약 10년이 넘었음에도 아직까지 사랑받고 있답니다. 아마 남다른 감각 덕분이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ceo로 일을 열심히 하면서 반윤희는 '김판조 닭강정'이라고 하는 닭강정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 사업가 김재성씨와 결혼했는데요. 일명 쏘리킴이라고 불리는 그녀의 남편은 인스타그램에 그녀를 향한 애정이 뚝뚝 떨어지는 피드를 자주 올려 로맨틱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기도 하였습니다. 엄청난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거든요.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니 지금은 YSTD라는 의류브랜드 사업을 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반윤희의 인스타그램은 @banyoonhee고요 남편의 인스타그램은 @sorrykim 입니다. 반윤희씨 나이는 1986년 5월 26일 생으로 현재 35세로 알려져있습니다. 학창시절을 책임져주었던 그 얼짱들이 벌써 30대 중반이라니 세월이 참 빠르고 아쉬운데요, 이번에 설우석씨와 유튜브에서 만난다니 너무 기대가 되고 빨리 보고싶네요. 둘이 나이차이도 얼마 나지 않아서 정말 동년배 얼짱인데 두분이 보여줄 케미를 기대하며 오늘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