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모닝세트 메뉴 가격 시간

스타벅스 모닝세트가 있어 시켜보았어요. 시간은 오픈부터 아침 10시 30분까지인데요.디카페인 또는 디카페인 변경 시 300원이 추가되고 사이즈업도 따로 가격이 추가됩니다. 라떼도 500원 추가되고요. 

 

 

과일 세트도 있고 베이글, 샌드위치, 토스트, 샌드위치, 베이컨 랩 등 다양한 스타벅스 베이커리와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8번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 세트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아침 메뉴가 있으니까 출근하기 전에 일찍 회사에 도착하면 회사 앞에서 커피랑 베이커리를 먹고 가면 되기 때문에 좋겠더라고요! 평소에 아침을 잘 안먹어서 점심 시간까지 너무 배고픈데 잘되었다 싶어 주문했습니다. 

 

계란과 치즈 그리고 퐁실퐁실한 번으로 구성되어있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그런 메뉴였답니다. 가격은 8900원으로 원래 가격인 1만 600원에서 1,700원 할인된 금액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간거라서 생크림 카스테라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이건 뭐 말이 필요없는 베스트메뉴죠. 이번에 초코맛으로도 나왔던데 그것도 맛있더라고요. 이번에 스타벅스 가격 인상이 되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부모님과 가기 스벅만한 곳은 또 없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아침에 일찍 나와 가족들과 모닝세트를 먹으면서 잠깐 시간을 보내기 좋았습니다. 저는 출근 하기 전에 몇 번 더 먹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