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연세우유 생크림 빵 생각보다 더 맛있네

요즘 장안의 화제인 연세우유 생크림 빵, 뒤늦게나마 먹어보았습니다. 이미 초코맛 뿐 아니라 옥수수맛도 나왔던데 개인적으로 초코맛은 좋아하지 않아서 생크림맛으로만 골랐고, 옥수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쉽더라고요. 옥수수가 신상이고 꽤 평이 좋아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 빵 가격은 2,700원인데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cu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2,560원에 업어올 수 있었답니다. 편의점에서 5,000원 이하의 간식들을 구매할때는 네페로 결제하는게 할인이나 적립 면에서 좋더라구요. 편의점 주인분이 제가 생크림만 고르니까 초코맛이 더 잘나간다고 귀띔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초코 맛은 좋아하지 않아서.. 이게 맛있으면 한번 도전해보자 하고 오리지널만 사왔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크기가 꽤 크며, 플라스틱 통에 담겨있습니다. 크림이 살짝 나와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반으로 나누면 아주 부드럽게 찢어지는데 크림이 흘러나와서 조심하셔야하기는 합니다. 크림이 정말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비주얼부터 먹고 들어가더라구요. 

 

요즘 편의점 빵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유명하다는 빵집 부럽지 않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크림은 식물성크림과 가공유크림, 연세우유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칼로리는 402kacl로 꽤 높은편입니다. 냉장보관 하셔야 합니다.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그런지 식감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우유맛이 진한 크림이고, 개인적으로 여느 제과점들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빵도 겉부분은 살짝 힘이 있지만 속은 부드럽게 잘 찢어져서 크림에 묻은 부분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과하지 않은 달달한 크림이 입 안에서 담백하게 마무리되어 끝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메리카노와 먹기 정말 좋은 디저트네요. 

 

역시 유명하고 인기있는 것들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구하기 힘들었는데, 요즘은 cu에 가면 하나~두 개 정도는 남아있더라구요. 남아있으면 하나씩 꼭 집어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이어터들에게는 멀리해야할 간식이겠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부드러운 달콤함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초코맛도 도전해봐야겠어요. 편의점 빵들의 퀄리티에 다시 한번 놀라며.. 연세우유 생크림빵 아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