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 추천

케이뱅크 MY 체크카드 혜택 캐시백 정리

오늘은 케이뱅크 체크카드, MY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새로 체카를 발급받아야하는데 어떤게 혜택이 괜찮을지 알아보고 있던 중, 케이뱅크가 괜찮다고 해서 얼른 찾아보았답니다. 연회비는 당연히 무료이고, 캐시백이 주요 혜택인데 최대 월 1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10가지 영역에서 결제할때마다 무조건 300원, 최대 500원 돌려받는데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맹점에서 최소 5천원 이상을 결제할때마다 최대 5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데요. 전월 실적 조건없이 300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500원입니다.

 

캐시백은 각 영역별로 1일 1회 기준으로 제공되는데요. 영역은 편의 생활 / 커피 음료 / 패스트푸드 / 베이커리 디저트 / 패션 / 영화 / 도서 / 택시 / OTT / 어학 이렇게 나뉩니다. 금액은 매출 접수일별로 합산되어 1일 1회 결제 계좌로 입금이 되고요. 보면 옛날 토스 카드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예전에 토스 체크카드도 혜택이 많았는데 금방 줄어들어서 케이뱅크 체크카드도 아마 초반 혜택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더 자세한 캐시백 영역과 대상 가맹점은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고요.

 

토익과 OTT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체카 치고 영역이 넓은 것 같습니다. 카드도 나름 귀엽장하고 해서 하나 발급받을까 싶어요. 체크카드 어떤걸로 할까 고민하고 있는 분들 가볍게 사용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