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국내선 이벤트

오늘은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지방에 내려갈 일이 있어서 보는데 이제 버스를 타기는 너무 힘들고 ktx를 타려고 보다가 동료가 국내 비행기로 가는게 더 저렴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 ktx보다 국내 비행기표가 더 저렴해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어 정말 저렴해요!

 

 

먼저 저는 네이버 항공권 예약으로 했는데요. 지금 이벤트 중이라 네이버 항공권 예약으로 하면 3,000원을 돌려줍니다! 그리고 저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도 사용하고 있어서 1% 추가 적립이 되더라구요. 하는 방법은 네이버 항공권에서 비행기표를 찾은 다음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면 되는데요.

 

네이버 항공권에서 원하는 출발지와 도착지, 시간을 넣으면 비행기표들이 쫘르륵 뜨니 거기서 제일 저렴한 가격의 비행기를 골라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 이벤트 대상 항공사의 항공권으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대상 항공사는 아시아나, 티웨이, 진에어와 제주에어이고 여행사는 제주도닷컴, 하나투어, 웹투어, 인터파크와 와이페이모어예요. 저는 티웨이항공을 하나투어에서 결제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1월 1일부터 31일까지이고 이 기간내에 구매하고 출발까지 완료되어야 적용이 됩니다. 결제만 해서 끝이 아니라 항공권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 내 예약에 추가해야하는데 이건 결제 후 조금만 기다리면 알아서 추가가 되더라구요. 어렵지 않습니다. 

 

인원 수가 아니라 항공권 결제건마다 적용이 되니까 한명한명 따로 결제하는 것이 낫습니다. 출발완료 익월 마지막 영업일에 일괄 지급되고요. 만약 9월 29일에 출발한 항공기에 대한 적립금은 10월 31일에 들어오는거예요. 그러니 이번에 1월 3일에 출발했다면 2월 28일에 들어오겠지요.

 

이렇게 하면 지금 국내선이 굉장히 저렴한데 3,000원이나 돌려받을 수 있으니 정말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답니다. 시간도 적게 걸리면서 가격도 합리적이라 이제 국내여행할때는 비행기를 주로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네이버 항공권 예약 추천합니다~

반응형